본문 바로가기

일상

221209 낙성대입구 맛집 -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소금빵

728x90

 

 

 

 

 

서울대미술관 온김에 근처 맛집도 뿌시기!!

 

들깨향밀내음 들깨칼국수 먹고 버스타고 

낙성대입구 쟝블랑제리 입성ㅠㅠ

 

 

 

예전부터 오고싶었는데ㅜㅜㅠ

내가 드디어 여기를 와보네ㅜㅠ

너무 감격스럽다

 

 

 

들어갈땐 사람이 없었어서 편하게 실컷

다 구경하고 담아야지-했다가

뒤로 사람들 우르르 들어와서 정신없었닼ㅋㅋ

 

 

 

 

여러가지 상과 블루리본도 받은 쟝블랑제리

 

 

 

 

매장 반바퀴도 안돌았는데 벌써 이만큼 담았...

 

여기는 다른 빵집이랑 다르게 그냥 트레이가 아니고

장바구니가 있는데 왜 이렇게 큰 바구니가 있는지

단번에 이해할 수 있었다ㅋㅋㅋㅋㅋ

저것도 모자라ㅋㅋㅋㅋ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서ㅜㅜ

발동동거리면서 이 깍깨물고 참았다...

 

 

 

사진속의 저 어니언브래드 미쳤다...

담백하면서 꼬소하고 달달하고 짱맛ㅜㅜ

야채모닝빵 맛도 나고 진짜 맛있었다

 

 

 

 

진짜 사고싶은거 많은데ㅠㅠㅜㅜ

어차피 다 못먹을 거 알아서 꾹꾹 참았쟈나...

 

 

 

 

 

계산줄에 서서 미처 구경못한

샌드위치쪽 냉장고 하염없이 바라보기,,,

 

 

 

 

 

케이크도 진짜 맛있어보이는거 많은데

다른데보다 크기는 크면서 가격은 비슷해서

마지막까지도 고민했다...

 

왕 큰 밤이 올려진 마롱케이크 미쳤 ㅠㅠㅠ

 

 

 

 

 

이거때문에 계산 다 하고도

밖으로 못나가고 계속 서성거렸다ㅋㅋㅋ

언니가 정신차리게 도와줘서 겨우 정신줄 붙잡고 나옴

 

 

 

 

이름 기억하려고 내가 산거 찍음

 

난 28,000원 정도 나왔는데..

내 옆에분은 9만얼마 나왔었다...ㅋㅋㅋㅋ

 

 

내 기준엔 어니언브레드가 1등이었구

그다음은 소금빵 - 맘모스 순이었다

까눌레는 크기는 컸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어서

반은 먹다가 버렸다... 여기도 맛이 없는게 있구나ㅋㅋ

 

소금빵 이렇게 맛있는 줄 알았으면

다섯개 사는건데.... 아쉽다 ㅠㅠ

 

 

 

 

이 동네 사시는 분들 좋겠다....

이렇게 맛있는 빵집 매일 올 수 있어서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