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205 무주덕유산 등산 후 무주뚝배기 가마솥설렁탕

728x90

 

 

 

 

 

덕유산에서 내려오는 케이블카 기다리면서

맛집 찾다가 발견한 무주뚝배기

 

구천동 주차장에서 멀지 않아서 금방 도착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8대 정도 주차가능하다

애매한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식사사는 분들이 꽤 있었다

 

 

 

 

가마솥특설렁탕이랑 가마솥해장국 주문

 

다 맛있을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하얀국물하나, 빨간국물하나로 결정한거ㅋㅋ

 

 

 

반찬들이랑 음식은 빨리 나왔다

 

주문하는 사이에도 손님들 계속 들어오고

장사가 굉장히 잘 되는 것 같았다

 

 

 

 

개인적으로 해장국 맛은 그냥 평범했고

아무데서나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었는데

설렁탕은 진짜 꼬숩고 맛있었다

 

안에 도가니가 들어있는데 그게 별미!!

쫀득쫀득하고 맛있고 국물도 입에 쫩쫩 붙는게

진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다

 

근데 반찬은... 별로.....

설렁탕집이라 김치가 맛있을 줄 알았는데

깍두기도 별로고 배추김치도 별로고ㅠㅜ

기대치가 없었는데도 맛이 없었다

 

 

 

 

해장국에 고기는 많이 들어있었지만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아서 거의 다 남겼다

아까워서 겨우 고기만 건져먹...ㅜㅜ

 

 

설렁탕만 바닥 보이게 먹었다ㅋㅋㅋ

혹시 또 가게되면 특설렁탕만 먹는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