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14 장한평역 맛집 - 엉뚱식당 한우특수부위전문점

728x90

 

 

 

장안동 맛집 - 엉뚱식당

한우특수부위전문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조카 생일에 서울 놀러가서 

나도 생일파티에 꼽사리 낌 😏

 

원래는 마장동에 가려다가 

동네에도 소고기 잘하는 집이 있대서

와본 장한평역 맛집 엉뚱식당

한우 특우부위 전문점이라고 한다

 

 

 

 

새우살이 먹고싶어서 간거였는데

이날은 아쉽게도 품절이었고..

몇가지 품절된 부위들이 있어서 

다른 부위로 채워진 한우모듬으로

주문했던 것 같다

 

 

 

 

 

기대 안했는데 샐러드 맛집...

샐러드 왜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지ㅋㅋ

드레싱이 아주 상큼하고 중간중간 

당귀가 씹혀서 향긋하고 좋았다

 

샐러드 거의 세번이나 리필한 것 같음

 

 

 

 

살치, 부채, 안창, 특안심

이렇게 나왔던 듯?

 

 

 

 

 

직접 다 구워주시는데 

이렇게 불향까지 가미해준다

맛이 없을 수가 없음

 

 

 

 

첫점으로 먹은 살치살 잊지모태ㅠ

진짜 식감부터 탱글하고 육즙 미치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고기 진짜 좋은거 쓰시는 듯..

 

 

 

 

그리고 부채살이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 다른데서 먹으면 부채살에서

특유의 향이 진하게 나서 별로였는데

여긴 꼬소하고 부드럽고 중간에 힘줄?같은데

아주 쫀득하면서 부드러워서 맛있더라

 

살치살이랑 부채살 특안심 맛도리..!!

 

 

 

 

특안심이랑 살치 추가로 1인분씩

더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나중에 김치말이 국수도 먹고

육회도 먹었는데 사진을 깜박했네

 

그리고 공기밥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개 진짜 맛있었는데...

정신놓고 먹었나 봄ㅋㅋㅋㅋ

 

된장이 시골에서 만든 것 같은

아주 찐한 갈색 된장이라 구수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