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13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아그라 인디안퀴진

728x90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 아그라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디데이 더무비 보러 가기전에

저녁먹으러 갔던 인도음식점 아그라

 

용산아이파크몰 7층에 있다

 

 

 

 

 

청주에도 있고 전국적으로 

체인이 좀 있는 걸로 아는데

아이파크몰에도 있는건 처음 앎

 

 

 

 

 

주문은 이렇게 태블릿으로 할 수 있다

 

 

메뉴 보자마자 왜 매장이 텅 비었는지

알 수 있었다^^ 가격이 비싸구나ㅋㅋㅋ

 

 

 

 

 

카레 단품이 2만원대 이고 

난, 밥 같은 사이드도 추가주문이라

차라리 셋트가 낫겠다 생각했다

 

프리미엄 트리플로 주문했고 

카레는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주문..

선택지가 너무 많아도 주문하기 힘들다 😥

 

 

 

 

 

인테리어 이국적이고 좋다

 

근데 조명이 너무 주황빛이고 어두워서

약간 호불호 갈릴 수도??

눈 침침한 사람들은 더 침침해짐 주의..

 

 

 

 

프리미엄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가 먼저 나왔다

 

드라이아이스때문에 잘 안보이는데

아래쪽에 난이 깔려있고 위쪽에 

샐러드가 있어서 싸먹으면 된다

 

 

 

 

 

그리고 주문한 커리 세종류랑

탄두리치킨이 나왔다

 

 

 

그리고 라씨도 주문했는데 라씨는

생각보다 너무 심하게 달아서 

몇모금 먹고 gg.....

 

처음에 시킬때 라씨만 보여서 

에이드 주문 가능한지 나중에 알았다ㅠ

그리고 음료 리필은 콜라,사이다만 되는것도

나중에 앎..... 프리미엄세트의 장점은

난 리필 가능하다는 것 밖에 없는 듯 하다

 

 

 

 

세가지 난도 다 나오면

탄두리치킨 사이드에 불을 붙여주심

 

별거 아닌데 되게 화려하고 

사진찍으면 멋있고 난리난닼ㅋㅋㅋ

 

 

 

 

 

생각보다 더 매콤했던 치킨 빈달루,

그리고 가운데는 마크니?였던듯

초록커리는 이름 까먹었는데

새우가 들어있고 풀향이 가득했다 ㅋㅋ

 

 

버터가 많이 들어간 마크니가 제일 맛있었고

매콤한 빈달루도 괜찮았다 

 

 

 

 

샐러드 먹다보니 웃는 표정이

나와서 귀여워서 찍어봤다 :)

샐러드 드레싱 갈릭디핑 느낌인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 

 

라씨는 다 고대로 남기고 추가로 사이다

주문해서 사이다만 열심히 마셨당..

난은 세장 리필해서 그닥 본전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커리가 맛있었고 한번쯤 

고급 인도요리 먹어본 걸로 만족한다

 

 

 

 

 

난 아무래도 저 조명갓에 홀린 듯..

 

 

 

가격이 비싼편이라 막 또오고싶다,

또 먹고싶다.. 이런 느낌은 아닌데 

(그런 것 치고 너무 잘 먹음ㅋㅋㅋㅋ)

분위기 있는 곳을 찾는다면 추천!

 

 

 

 

 

아이파크몰에 올때는 맛집 후기

꼼꼼하게 찾아보고 와야지ㅋㅋㅋ

 

난 먹느라 배불러서 남긴

버터 마크니 커리가 생각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