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08 여의도공원 벚꽃뷰 카페 - 강변서재

728x90

 

 

 

 

 

 

 

여의도 벚꽃뷰 카페 - 강변서재

< 영업시간 >

월-금 8:30 ~ 19:00

토 11: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벚꽃뷰 카페로 유명한 강변서재

 

난 몰랐는데 여의도 벚꽃명당으로

검색하다보니 나온 카페라고 한다

(내가 검색한거 아님ㅋㅋㅋㅋ)

 

 

 

 

 

 

 

여의도공원에서 쭉 걸어왔는데

생각보다 꽤 멀었다

 

그리고 공원쪽에서는 입구도

닫힌 것 처럼 보여서 찾기어려울수도..?

1층에 있는 '카페'라고 적힌 컨테이너를

보고 알 수 있었다 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자마자

통창으로 보이는 벚꽃에... 감탄!!

 

미 🌸 쳤 🌸 다 🌸

 

 

 

 

 

그러나 창가자리는 이미 만석에...

뒤에 기다리는 사람도 많아서

일찌감치 포기하고 그냥 사진만 찍었다

 

 

 

 

 

 

어쩌다보니 음료 사진을 안찍었는데

아아랑 자몽에이드 마셨다

 

키오스크가 두대 있었는데 고장인지

직접 주문해야했고 줄이 엄청 길었다

근데 주문 줄에 비하면 음료 나오는건

진짜 빨리 나옴!! 

 

 

그리고 여기가 국회에서 운영하는건지

음료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고 

중간에 국회관련 굿즈?도 판매하고있었다

 

 

 

 

 

음료 기다리는 동안 3층 구경

 

 

 

 

 

크... 벚꽃 진짜 예쁘고 난리났다

 

이날 비온거 아님 주의ㅠ

아이폰이 걍 어둡게 찍힌거임...

(feat. 황사+미세먼지)

 

 

 

 

 

 

그리고 2층 앞의 정원

은근히 넓고 조경도 예쁘게 해놨더라

 

옆에 사랑채랑도 이어져있었는데

사랑채는 그냥 멀리서 구경만 했다ㅋㅋ

 

 

 

 

 

다시봐도 농협은행...!!

🌷🌸🌼

 

 

 

 

 

요기가 카페 바로 옆의 사랑채

 

 

 

 

 

카페에서 음료만 후딱 마시고

버정 걸어가는 길에 본 꽃들

 

 

 

 

작정하고 벚꽃보세요~하고

만들어 놓은 길이라 보기도 편하고

벚꽃도 흐드러지게 많이 폈다

 

 

 

 

 

이렇게 조팝나무도 있다

다닥다닥붙어서 많이 폈었는데

사진을 제대로 안 찍어놨네

 

 

 

 

원래는 4월3일까지였는데 벚꽃이 안펴서

8일까지로 연장했던 것 같다

 

 

 

 

한그루인데 넘 풍성하게 많이 펴서

신기해서 찍어본ㅋㅋㅋ 

 

여의도공원 근처에 스엠가수들

숲이 많아서 신기했다

 

 

 

올해는 진짜 벚꽃 원없이 본 듯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