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08 IFC몰 맛집 - 오감면옥 나주곰탕 맛도리!!

728x90

 

 

 

 

 

IFC몰 맛집 - 오감면옥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IFC몰 가서 점심먹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코다리냉면에

확 꽂혀서 들어간 오감면옥ㅋㅋ

 

 

 

 

 

입구랑 메뉴 사진 좀 찍어둘걸..

테이블에 올려진 작은 메뉴판만 찍었다

 

코다리냉면이랑 나주곰탕 주문!!

 

 

 

 

 

기본찬으로 오이무침이랑 깍두기가

나왔는데 오이무침 한입 먹자마자

아.. 여기 맛집이다 싶었다 ㅋㅋㅋ

 

감칠맛 미쳐버린 오이무침양념..

거의 만능양념같던데 맛도리였다

 

 

 

 

 

그리고 온육수도 맛있음 ㅠㅠ

좀 간간한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회무침이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갔던

코다리냉면.. 먹다보니 양도 많더라

 

달달한 배도 한조각 올려져있어서

더 감동 ㅠㅠㅠㅠ 

 

 

 

 

그리고 나주곰탕에 고기도 많고

국물도 깔끔하고 맛있더라

 

오이무침때부터 예상하긴 했지만

이렇게나 맛집이라니... 

나주곰탕 너무 맛있어서 또 생각남ㅠ

 

 

 

 

 

 

점심시간 피크타임 지나서가서

사람들이 붐비진 않았는데...

 

이 근처 직장인분들중에

오감면옥 한번도 안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을 듯 함ㅋㅋ

 

나주곰탕 찐 맛집 ㅠㅠ

물론 코다리냉면도 짱 맛있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숴

 

 

 

 

지도 검색하다보니 오감면옥이

IFC몰과 IFC 점 두군데인가보다..

내가 간 곳은 IFC몰 지하3층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