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14 중랑천 벚꽃길, 중랑장미공원, 튤립🌷

728x90

 

 

 

 

 

 

 

 

 

 

 

중랑천 장미공원 튤립 🌷

 

꽃의 도시 동대문구라는 문구에 맞게

봄이 되면 너무 예쁜 중랑천

 

 

산책하러 나왔다가 겸사겸사 

튤립도 구경하러 와봤다

 

중랑천 벚꽃길에 아직도 벚꽃이

조금 피어있어서 걷기에 좋았는데

이렇게 아래쪽엔 튤립까지... 

농협은행!!!!!!!!!!!!!

 

 

 

 

 

진심으로 운동하러 나온거라

팔에 팔토시하고ㅋㅋㅋㅋㅋ

세수만 겨우하고 모자쓰고 나왔는데

사진은 찍고싶어서 찍어봤다...

하지만..... 인물이 다 조져놨죠^^

 

튤립만 보세여...

 

 

 

 

요즘 sns에서 유행한다는

튤립사진 찍기 열심히 따라해봤다

와 이거 쉽지않네ㅋㅋㅋ

 

 

 

 

중간중간 이렇게 밥풀같이

귀엽게 생긴 쟈근 꽃도 있었다

 

 

 

 

 

갑자기 배추흰나비 한쌍이

날아다니는데 넘 예쁘고 난리..

 

 

 

 

 

👥 얘네 연애하나봐... 웅성웅성👤 

 

 

 

 

너네 커플이지? 👀 ㅋㅋㅋㅋㅋㅋ

 

 

 

 

 

튤립이 만개해서 활짝 벌어진 건

덜 예쁘긴한데.. 한데 모아놓고보니

별로 티도 안나고 넘 예쁘다 ㅋㅋ

 

 

 

 

색감 진짜 미쳤고요?

 

 

 

 

지금이 딱 예쁜데 

며칠 더 지나면 다 떨어질 것 같았다

 

 

 

 

열심히 트렌드 따라가보기...

이렇게 찍으니까 감성있다

폰 배경화면 하기 딱 좋은 감성ㅋㅋ

 

 

 

 

 

 

자칫 잘못하면 이렇게 

얼굴이 나오기도 하는 대참사(?)가..

 

 

 

 

 

여러가지 색깔의 튤립 밑에서

찍어봤는데 노랑색 못쪼차가...

 

 

 

 

요 흰색 튤립도 아래쪽에서 

찍으면 예쁘게 나왔다

줄기에 가까운 부분은 노랑색이고

점점 흰색으로 되는 그라데이션 미침

 

 

 

 

 

이렇게 마블 무늬의

튤립도 있어서 신기방기

 

 

 

 

 

와 이렇게 예쁠 줄 알았으면

화장하고 옷 제대로 입고왔지ㅋㅋㅋ

넘나 후리한 옷차림ㅋㅋㅋ

 

 

 

 

 

와... 배경화면 또 하나 건졋다!!

 

 

 

 

 

간만에 회색하늘 아니고 

날씨도 좋아서 사진이 더 잘나왔다

 

중랑천 제방길도 진짜 예쁜데

그래도 아직은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만큼

예쁜 데 못봄ㅋㅋㅋ 이건 가족들도 인정함

 

 

 

 

 

딱 만보 찍고 돌아오는 길

이렇게 빨간 꽃이 뭘까하고 검색했는데

홍매화인 것 같았다 

 

원래 여기에 홍매화가 있었나?_?

구례화엄사 못가서 아쉬웠던 맘

여기서 사르륵 풀렸다ㅋㅋㅋㅋ

 

올 봄에 진짜 꽃구경 원없이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