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14 장안동 맛집 - 캘리포니아도넛클럽

728x90

 

 

 

 

장안동 맛집 - 캘리포니아도넛클럽

< 영업시간 >

월-금 10:40 ~ 22:00

토,일 9:30 ~ 21:00

 

 

 

여기 도넛이 맛있다고해서 와 본

캘리포니아도넛클럽 장안점

 

내부 인테리어 너무 귀엽고 핫하다

 

 

 

 

우유크림도넛, 바닐라 크림 도넛, 

초코칩 크림 도넛, 크렘브륄레 도넛,

티라미수, 카푸치노, 라즈베리, 유자 등등

여러가지 도넛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고 4,6,8개 단위로 무료로 

박스포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보관법과 도넛 맛있게 먹는 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

 

 

 

 

매장 인테리어부터, 소품까지

다 감각있게 디자인 한 것 같다

도넛 사진으로 만든 포스터도 다 

작품같쟈나... 먹고싶게 생김

 

 

 

 

 

왜 때문에 도넛사진이 없는지;

분명 가게 사진 찍을 때는 

집에 가서 제대로 찍어야지-해놓고

먹을 때 깜박했다ㅠㅋㅋㅋㅋ

먹을때 정신놓는 자격미달 블로거..

 

 

우유크림도넛이 제일 맛있었고

(역시 기본이 최고ㅋㅋㅋ)

티라미수, 카푸치노도 괜찮았다

기본에 충실한 도넛 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