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08 IFC몰 한맥 팝업스토어/ 한맥엑스트라크리미생 시음후기

728x90

 

 

 

 

 

 

 

IFC몰 한맥 팝업스토어에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시음 해 본 후기!

 

 

 

IFC몰 지하3층 MPX갤러리에서

전시 관람하고 나오는 길에 만난

한맥 팝업스토어!!

 

시음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시음은 못참지-하고 가봤다

 

 

 

 

입장 시 신분증 확인을 하니

혹시라도 갈 분들은 미리 챙겨가시길!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두가지 방법으로 즐기는 법

 

첫번째는 생크림같은 거품과 

부드러운 풍미, 목넘김이 완벽히

어우러지는 보통 방식이 있고

두번째로는 거품 100%로 마시는 방법이 있다

 

 

 

 

 

이건 언니가 요청한 거품맥주!

 

 

 

 

 

회식자리에서 이렇게 따르면 

여러 사람에게 조롱당할 것 같은데..

한맥만의 크리미한 맥주스무디라니

한번 도전해 볼 만 하다 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거품이 조금 줄어들고

아래쪽에 맥주가 남아있게 된다

 

 

 

 

요건 내가 요청한 기본 따르기

 

조금 기다렸더니 아래쪽에서

기포가 막 춤을 추더니 거품이 

생크림처럼 봉긋하게 올라오더라

 

 

 

 

너무 신기하고 먹음직스럽다!!

 

 

 

 

거품이 스스로 차오르는 장면

동영상으로도 촬영했다

포스팅 할거리 만들려고 열심히 찍어봄ㅋㅋ

 

 

 

 

팝업존에 마련된 스탠드 테이블에

자리잡고 여유롭게 시음하면 된다

 

원래도 한맥 부드럽고 깔끔해서 좋아했는데

이렇게 공짜로 마시니까 더 맛있다

거기다 낮술버프도 받아서 꿀맛!

 

거품이 쫀쫀하고 고소하고 부드럽다

거품100%도 맛있네... 

 

 

 

 

 

왠지 당신의 눈동자에 건배

하고 싶어지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인증샷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경품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었다

 

#한맥 #한맥엑스트라크리미생 #한맥생맥주

 

 

 

 

 

전용잔, 거품메이커?, 오프너, 에어매트

네가지 중에 난 오프너 당첨!!

 

오프너가 제일 귀엽고 맘에 들었는데

진짜 운 좋았다 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에 있던 

해리포터 방 재현한 어떤 가게..

우연히 들어갔다가 사진찍고왔다

 

IFC몰 몇년만에 온건데

전시도 좋았고 구경도 넘 재밌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