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40413 AGUST D Tour 'D-day' the movie - 용아맥 아미밤상영회

728x90

 
 
 
 
 
 
 
어거스트디 투어 '디-데이' 더 무비
용산 아이맥스 아미밤상영회 후기!!💜
 
 

 
디데이 더무비 한번에 티켓팅 성공!!
근데 이제 왕십리 아이맥스였던...
그냥 아상회 가는데 의의를 둔거라
별 생각없었는데.. 전날에 좌석확인하니
왕십리는 취소가 많이 되서 휑하더라ㅠㅠ
 
꽉차야 재밌을 것 같아서 
용산 아이맥스 들어가봤는데
뒷자리는 취소 절대 안풀렸고ㅋㅋㅋ
 
D열 4자리가 연석으로 풀린게 있어서
아쉬운대로 왕십리 취소하고 용산으로 겟!!
 
 
 
 

 
윤갸 우리 왔다!!!!!!!!!
(윤기 없음 주의)
 
 
 
 

 
크.... 윤기 광고 지리네
 
 
 

 
어딜가나 줄이 너무 길어서 
포토티켓 뽑는데도 오래걸리고...
여유있을 줄 알았는데 시간이 촉박했다 😨
 
 
 
 

 
팬들이 적은 메시지가 시간대별로
스크린에 띄워지는데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것 같다
 
 
 

 
특전 셋리엽서 수령하고 
포토티겟만 뽑았는데 벌써 상영시간 됨..
 
 
 
 

 
어쩐지 이 포토존앞에 사람이 없더라...
 
여기도 줄이 너무 길어서 제대로 구경도
못했는데 트위터에서 보니까 안쪽에 
사방팔방에 카메라가 있어서 부스안쪽이
실시간 중계처럼 나왔다 (넘신기)
 
 
 

 
들어가봐야해서 사진만 급하게
찍고 바로 상영관으로 ㄱㄱ했긔
 
 
 
 

 
이게 이거였구나... 
행사 진행하신 분들 진짜 대단쓰ㅠㅠ
 
 
 
 

 
자리에 앉자마자 주섬주섬꺼내서
사진 한번 찍어주고ㅋㅋㅋㅋ
 
언니들 아미밤 오랜만에 연동해서
까먹어서 우당탕탕 넘 웃겼닼ㅋㅋㅋ
 
 
 

 
우리중에 윤순이는 왜 없냐곸ㅋ
 
 
 

 
아미밤 볼때마다 넘 귀엽다
스티커 산 거 백번천번 잘한일 💜
 
 
 

 
상영전에 기다리는데 어떤 아미분이
인화사진을 나눠주셨다!!
뒷면엔 본인 인스타계정까지 적어서
정성 무엇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응원법 연습 좀 하고갈 걸...
(맨날 미루고 미루다 여태 못외운 1인)
 
그래도 우리 셋 중엔 내가 제일
많이 안다는 게 함정ㅋㅋㅋㅋㅋㅋ
 
 
 
 

 
시간 순삭이었고 진짜 시간 빨리갔다.... 
마지막에 울컥했는데 눈물 떨굴 새도 없이
엔딩 크레딧 올라가서 후다닥 사진찍음ㅋㅋ
 
 
 
 

 
또 행복했다 윤갸ㅠㅠㅠ
디데이콘 못간거 한 맺혔었는데
이렇게 조금이나마 한풀이함...
 
목감기걸려서 목이 겁나 아팠는데
소리 지르고나서 목이 완전히 가버리고
다음날 목 아파 죽는 줄ㅋㅋㅋ
 
 
 
 

 
엔딩크레딧 마지막에 셋리
주르륵 올라가고....
 
 
 

 
아미를 위한 문구 나온 것 같았는데
아이폰 촛점 미친거냐고ㅠㅠㅠㅠ
왜 맨날 중요할 때 촛점 못잡아!!!!!
 
 
 
 

 
그래놓고 이건 왜 선명하냐고ㅠ
애증의 아이폰14프로....
 
 
 
 

 
영화 끝나고나서 옆옆자리에
외랑둥이 아미가 준 과자 💜
 
어쩜 이렇게 손글씨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고ㅜㅜ 감삼다...
한국인이면서 아무것도 준비못해서
뎨동합니다.... 알러뷰소머취
 
 
 
 

 
영화 끝나고나서도 포토존은
줄이 심하게 길어서 멀리서 대에충
사진만 찍고 집에 돌아왔다
 
영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큰 스크린을 앞자리에서 보다보니
고개를 계속 쳐들고 있어서 
거북목 치료된 느낌이 있어 좋았다ㅋㅋ
 
 
사랑해 민윤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