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40310 북한산 생태탐방원 슈가숲, 윤기네귤상점 Happy SUGA Day!!💜

728x90

 

 

 

 

북한산 생태탐방원 슈가숲, 

윤기네귤상점 Happy SUGA Day!!💜

 

 

 

 

 

윤기생일 당일에는 피곤함 이슈로

생카는 못갔었는데.. 트위터 눈팅하다가

북한산에 윤기숲 생겼다고해서 방문!!

 

 

 

 

주말이라 주차가 빡셌다...

윤기숲 가는줄 모르고 북한산이란말에

형부가 같이 와주셔서 넘 편하게 옴

 

근데 왠지 속인 것 같은 기분...

형부 제성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북한산은 맞자나여....ㅋㅋ

 

 

 

 

북한산생태탐방원으로 검색하면 된다

 

 

 

 

 

안내를 따라 들어가면 안쪽에

행사장이 있다

 

 

 

 

꺄ㅠㅠㅠ 여기는 영상 상영중이었던 곳!

행사는 슈가숲 입구쪽 건물에서 진행됐다

 

 

 

 

넘 귀욥고 센스터짐ㅋㅋㅋㅋ

 

 

 

 

디저트특전 A,B 하나씩 구매하고

형부가 결제도 해주심 

짱짱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럭드 추첨은 형부가했다ㅋㅋㅋ

 

 

 

 

 

귀여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퀄 미쳐버린 미니어쳐에 감탄했다...

 

 

근데 원래 9,10일 슈가숲방문은

사전예약자만 방문할 수 있었는데,

난 모르고 방문한거였어서 서포터즈분들께

여쭤봤더니 마침 방문가능한 시간대가 있대서

감사히 들어가 볼 수 있었다!! 갬동 ㅠㅠ

 

 

 

받을 수 있는거 다 받고

열심히 사진도 찍어본다

 

 

 

 

이렇게 콘서트 간 것 처럼

팔찌도 채워쥬심 ㅠㅠㅠㅠㅠ 

 

 

 

 

 

입장 시간 맞춰 슈가숲 입장!!!!

 

(※해당 기간에만 예약 후 방문이었고

3/11 부터는 자유롭게 방문가능)

 

 

 

 

한 2년전에 서울숲 가보고

애들 이름 붙은 숲은 오랜만 ㅠㅠ

 

 

 

 

벤치에 귀여운 캐릭터도 붙어있다

깨알같이 면사포도ㅋㅋㅋㅋㅋ

 

 

 

 

처음엔 여기서 사진찍는 팬분이

면사포도 가져오신 줄 알았는데

벤치에 비치된 거였다 

 

센스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벤치에 있는 큐알을 찍으면

윤기 노래가 나온다

 

 

 

 

잠깐 자리에 앉아서 구매한 특전 구경

 

 

 

 

100%착즙 귤주스 진짜 맛있고

애옹쿠키도 귀엽고 맛있었다 ㅋㅋ

 

 

 

 

괜히 모아놓고 사진찍으면 뿌듯-

 

 

 

 

날씨도 좋고 쟈근 폭포에서

내려오는 물소리도 너무 좋았다

 

 

 

 

슈가서포터즈분들 넘 고생많으셨다며...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귤상점 이름에 착붙인 귤색쇼핑백에

특전으로 받은 아크릴키링 달아보기

 

 

 

 

그리고 나가기전에 럭드 수령했다

4,5등은 포카랑 띠부띠부씰

 

 

 

 

럭드 수령했던 영상 상영관에서

잠깐 디데이콘 영상도 관람해주고-

 

일본은 벌써 딥디 나왔다고 들었는데

멘트 들어보니 일본콘이더라

 

 

 

 

슈가숲 근처 조금 걷고

내려오면서 쌍화차 한 잔 마셔줬다

 

찐하고 견과류 많아서 짱맛!

 

 

 

 

그리고 입구쪽에 있던 컴포즈커피에서

테이크아웃 한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