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40407 제이홉숲, 서울숲 벚꽃길 벚꽃명당

728x90

 

 

 

 

 

 

제이홉숲, 서울숲 벚꽃 명당 💜

 

 

불교박람회 갔다가 집에 가기전에

제이홉숲이나 보러 가자해서 

급으로 오게된 서울숲

 

 

 

 

지하철역에서부터 느꼈지만

역시나 사람 많다ㅋㅋㅋ

 

 

 

 

아직 튤립이 많이 핀건 아니었지만

군데군데 이렇게 활짝 핀 곳이 있었다

 

여기 다들 사진찍으려고 경쟁 심했음

평일엔 좀 괜찮으려나...

 

 

 

 

역에서부터 꽤 멀었던ㅜㅜ

제이홉숲 드디어 도착!

 

이미 오전에 불교박람회 갔다가

양재천까지 걷고 온 상황이랔ㅋㅋㅋ

옴총 지치고 힘들었다

 

 

 

 

주말이다보니 사람이 매우 많았고..

 

이 벤치에도 사람들이 앉아있었는데

외국인 아미들이 정중하게 잠시만

비켜줄 수 있냐고 물어봐준 덕분에

나도 빈 벤치 찍을 수 있었다ㅋㅋㅋ

 

앉아계셨던 분들 죄송합니다ㅠㅋㅋ

 

 

 

 

 

분수대쪽에 왠지 무지개 생겼을 것

같아서 가보니까 진짜 무지개보여서

열심히 사진 찍고ㅋㅋㅋ

 

 

 

 

그래도 온김에 벚꽃은 보고가야하지

않겠냐며 지친 다리를 이끌고...

벚꽃명당을 찾아서 열심히 또 걸었다

 

 

 

 

한발 늦은 줄 알았는데

이날이 절정이었다... 팝콘파티!!

 

 

 

 

진짜 너무 예쁜데 사람 너무 많고

만오천보 걸었더니 힘들고 ㅋㅋㅋ

 

 

 

 

이 인파 보이시나요...

역시 주말은 헬이야ㅠㅠㅋㅋㅋㅋ

근데 벚꽃이 지인짜 예쁘고..💜

 

 

 

 

 

서울숲 벚꽃명당은 사슴방사장 쪽으로

쭉 걸어오다보면 보이는 요 다리였다!!! 

여기서 찍는게 진짜 예쁘더라

 

 

 

 

하지만... 자리 경쟁이 치열하고

사람이 너무 많고 덥고 냄새나고(?)

기빨림 그 잡채 ㅠㅠㅋㅋ

 

 

 

 

다리 아래에서 나를 찍는 언니와...

 

 

 

 

언니가 찍어준 다리 위의 나

ㅋㅋㅋㅋㅋ 

 

 

 

 

나름 잘나왔다고 생각..ㅋㅋㅋ

아님 말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