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40408 여의도공원 석진숲(JIN forest)갔다가 벚꽃구경🌸

728x90

 

 

 

 

 

 

 

 

IFC몰 갔다가 여의도 온 김에 

벚꽃구경하려고 여의도공원으로 왔다!

 

원래는 석진숲만 보고 가려고했는데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서 또 벚꽃구경함🌸

 

 

 

 

지도앱에 석진숲으로 검색해서 찾아왔다

 

여의나루역에서 그리 멀지않은데

3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면 된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뭐가 없어서

여기가 맞나 싶었쟈낰ㅋㅋㅋ

 

 

 

 

팻말 근처 벤치에 적힌 문구 💜

 

 

 

 

 

난 오늘 이 포카만 가져와서

아쉬운대로 남주니 꺼내 찍어봤다

 

진프는 같이 갔던 우리 언닌데..

언니는 하프 머글?이라 오프공연 아니고선

포카를 안가져다닌닼ㅋㅋㅋ

 

 

 

 

 

석진숲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던 가족들.. 넘 보기좋고...

 

 

 

 

벤치가 끝인 줄 알았는데

근처 나무에 이렇게 노래제목이 적힌

팻말이 걸려있었다 

 

큐알찍으면 노래도 들을 수 있음!

 

 

 

 

 

가사만 읽어도 머릿속에

자동으로 재생 가넝한..... 

 

 

 

 

어웨이크 쿨타임찼다...

요즘 잘 안들었었는데 들어야겠다

 

 

 

 

돗자리고 뭐고 아무것도 안가져와서

그냥 이렇게 슥 훑어만 보고 왔다

 

 

 

 

 

그리고 근처에 보라색 조형물이

있길래 홀린듯 와봤는데 

이게 대체 뭘까? 

 

닻 모양인가?ㅋㅋㅋㅋ 

뭔지 몰라도 보라색은 못참지..

 

 

 

 

 

한강에 갈매기있는거 왜이렇게 생소하지

그리고 너무 모형같이 생겼엌ㅋㅋ

신기하고 귀엽다 ㅋㅋㅋㅋ

(울음소리 킹받는 건 덤)

 

 

 

 

여의도에서 벚꽃 보는 거 

얼마만인지... 10년 넘었나봐ㅜ

 

 

 

 

벚꽃은 진짜 예쁜데 미세먼지땜에

하늘이 회색이라 아쉬웠다

 

아이폰 안그래도 사진 찍으면 

어두운데 사진이 죄다 어둡다 ㅋㅋ

 

 

 

 

벚꽃축제가 이날까지여서 그런가

도로 통제하고 그래서 사람들이 많았다

 

월요일인데 대체 다들 뭐하는 사람이냐고ㅠ

(나도 평일 쉬면서 맨날 궁금한 사람ㅋㅋ)

 

 

 

 

 

 

진짜 한참 걸었는데 이대로는 

뭔가 좀 아쉬워서 여의도는 대체

벚꽃명당이 어딜까 계속 찾아봤다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