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40308 Happy SUGA Day💜 윤기생일버스, 블랙드럼

728x90

 

 

 

 

 

 

윤기 생일 하루 전...!!

 

 

리움미술관 전시보러 갔다가

용산안가면 섭섭할 것 같아서 

용산으로 넘어갔다

 

 

한남동에서 용산 넘어가기전에

버정에서 광고 찍고가야쥐

 

 

 

 

광고올려주신 분들 넘 감사해오💜

 

 

 

 

 

용산 오자마자 윤기사진...!

 

 

 

 

 

하이브 앞 쉘터광고는 태형이!

생일때부터 지금까지 쭉 게시되어있나보다

 

 

 

 

건강맨날하고ㅋㅋㅋ 

문구 깨알같이 넘 귀욥

 

 

 

 

 

하이브앞에 정차하고 있던 

생일버스 발견!!!!

 

슈가생일 축하애옹ㅋㅋㅋㅋ

문구 센스 터진다 

 

 

 

 

사진 선정도 미쳤구요ㅋㅋㅋ

슈가서포터즈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하이브 후문쪽 카페 구경하려는데

바람이 거의 태풍급으로 불어서

도저히 걸어다닐 수가 없더라ㅠㅠ

 

 

 

 

그래서 급하게 블랙드럼 들어옴

 

 

 

 

들어가기전에 사진은 야무지게 찍고-

 

 

 

 

생일 전날이라 카페는 조금 한산했고

그래서 구경하기 편했다

 

 

 

 

망이 요즘 내 최애 ㅠㅠㅠㅠ

원래 치미가 제일 내취향이었는데....

망이 치명적으로 귀엽다

 

 

 

 

호비 생일 특전이 남아있길래

호비 특전으로 구입ㅋㅋㅋ

 

내일 슈가데이인데....

호비꺼 너무 예뻐서 안살수 없었다구여ㅠ

 

 

 

 

평소에 너무 갖고싶었던

포토프롭이 특전이라ㅋㅋㅋㅋ

어쩔수 없었읍니다...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봤다

 

이날 목도리 안 가져왔으면

동사할 뻔ㅠㅠㅠㅠ

 

 

 

 

다시 버스타러 나가긴 해야하는데

바람이 너무 심해서 언제나갈까

눈치보는 중.... ㅋㅋ

 

 

 

 

나눔존에 있던 태형이 명찰

언니들이랑 하나씩 가져와서

난 쟈켓주머니에 달았다

 

근데 나.. 약간 좀... 웨이터같아^^ ㅎ

 

 

 

 

 

버스타러 가는길에 생일버스

반대편 영상으로 남기기!

 

생일 당일에는 특전때문에 정신없을텐데

전날이라 여기저기 한산하게 다녔다

 

포스팅시점은 생일이 지났지만..

생일축하애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