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1204 Happy JIN day💜 남산타워(N서울타워) DJ 파티

728x90

 

 

 

 

 

 

 

 

기쁘다 석진 오셨네!!!

드디어 석지니 생일 당일💜💜

 

 

 

 

 

4일 저녁에 남산타워에서 진행하는

DJ파티하는 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ㅜㅜ

 

 

 

 

https://x.com/PRforJIN/status/1731139315441475600?s=20

 

 

 

애들이 오지않는 이런 행사에

왜 참여하냐면...... 

 

떼창하고나면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그든요ㅋㅋㅋㅋㅋ

 

 

 

 

 

18시30분부터 시작이었는데

진짜 딱 30분에 도착했다

 

허겁지겁 언덕 올라가는데

왜이렇게 숨 차고 난리ㅠㅠ

 

 

 

 

타워 앞 보도블럭 바닥에 앉아야하는데

여기는 나무때문에 시야가 가려서 

우측에 데크위로 자리를 잡았다

 

 

 

 

너무 깨끗하게 잘 보임ㅠㅠ!!

 

슬로건 나눔도 했었는데 우리가

갔을때는 이미 다 떨어진후라 못받고

아쉬운대로 아미밤만 열심히 흔들었쟈나ㅋㅋ

 

 

 

 

 

데크쪽 자리에서 보고있었는데

진행요원 분들이 슬로건 있는 분들

옆쪽으로 와서 빈자리 채워달라고 

계속 안내해주셔서....

 

우리는 슬로건 없지만ㅠㅠㅠ

나무에 가려진.. 시야방해석으로 옮겼다

 

진행요원분들 넘 고생하는 것 같아서

우리라도 말 잘 듣자싶어서...ㅋㅋ

 

 

 

 

 

디제이파티 전에 요거까지만

딱 사진 찍고 자리 옮기고

나무에 가려서 안보여서 그때부턴

열심히 떼창만 했다 

 

DJ분이 직접 믹스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방탄 노래가 메들리로 나오는데

그중에 석지니 파트만 잘라서 틀어줬다

근데 따라 부를라치면 노래가 바뀌고 

또 파트가 바뀌고ㅋㅋ 정신없었던 믹싱버전

그렇게 만들기도 힘들었을 것 같닼ㅋ

 

 

 

 

 

시멘트 바닥에 그냥 앉으니까

너무 춥고 딱딱하고 아파서ㅠㅠ

40분정도 있으니까 엉덩이에 감각이

점점 사라졌다.... ㅋㅋㅋㅋㅋ

 

핫팩도 가져갔었는데 무용지물...

캠핑매트나 돗자리 챙겨올 걸 ㅠㅠ

 

 

 

 

 

 

 

노래 이것저것 따라부르다가

디제이파티 끝나고나서는 옆쪽으로

빠져서 그냥 서서 봤다 

 

 

 

 

중간에 슬로건 들고 아미타임..!!

난 슬로건 없으니까 그냥 구경 ㅜㅋㅋㅋ

 

슬로건 사진도 예쁘고 아미들도 예뻤다

 

 

 

 

 

외국인 아미들도 많고 

남자분들도 간혹 보였다ㅋㅋ

 

낮에 날씨 따뜻하다고 안 껴입고

나온 거 후회하면서ㅠㅠ

호달달 떨면서 계속 지켜봤음

 

 

 

 

 

 

 

DJ파티 끝나고나서 특별한

영상이 나온다고 해서 보고있는데

석진이 목소리가 나와서...

헉?! 설마? 여기에??!?!@!! 왔나??

했지만 ㅋㅋㅋ 그럴리가...^^

 

콘서트에서 했었던 엔딩멘트의

음성이 나오고 있었다

아미들과 함께하는 이 시간이 영화같다고

했던가? ㅠㅠㅠㅠㅠ 

 

 

 

 

원래 같이 오기로했던 언니는

야근땜에 못와서 아미밤 삼총사는

만나지못하고...ㅋㅋㅋㅋ

둘이서만 인증샷 찍었다 

 

25년에 오프가면 나도 다른 아미들이랑

아미밤 떼샷 꼭 찍어보고싶다 헿

 

 

 

 

춥지만 남산타워 오랜만이니까

여기저기 구경해보기

 

 

 

 

야경 폼 미쳤다...^^

 

여기가 이렇게 예뻤었나?

거의 10년만에 오는 거라 이렇게

멋있었다는 거 까먹음ㅋㅋ

 

 

 

 

 

그냥 가기 아쉬우니까 인증샷!

 

 

 

 

 

 

김석진홍보팀과 행사에 관련된

모든 분들... 너무너무 고생하셨고ㅠㅠ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보라해💜요

 

간만에 오프 다녀온 것 같은 

기분좋은 날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