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407 서울숲 카페 - 아방베이커리 딸기케이크

728x90

 

 

 

 

서울숲 디타워 카페 - 아방베이커리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서울숲 가기전에 목말라서갔던

디타워 아방베이커리

 

 

 

서울숲 벚꽃이 만개일 때라 

주변가게마다 사람많고 줄도 길었는데,

여긴 그나마 빨리 빠지는 것 같아서

좀 기다렸다가 자리나서 들어갔다

 

 

 

주문 줄 기다리면서 빵 구경

 

 

 

 

여기 왠지 스콘 맛집일 것 같아..

 

바질레몬스콘 이름부터 맛도리

대파크림치즈 프레첼도...!!

 

 

 

 

망고 코코넛 스콘도 있었는데

목이 너무 말라서 빵 생각은 없어서

깔끔하게 포기했다...ㅋㅋ

 

 

 

 

아니 근데 생딸기케이크가

나를 유혹하네...?ㅠ

 

 

 

 

 

 

난 망고패션에이드, 언니는 아아

이렇게 주문하고 딸케도 하나 주문했다

 

 

 

 

중간에 있는 큰 쉐어테이블에

자리나서 여기로 앉았다

 

 

 

 

분명 빵 안 먹고싶었는데

딸기케이크는 못참지...

 

 

 

 

가격이 9500원이나 하길래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를 했었다

 

근데 맛은 없더라^^

이럴거면 스콘먹었지ㅋㅋㅋ

빵도 별로고 크림도 별로고; 

비주얼만 예쁘고 맛은 진심 별로

 

 

 

 

 

커피랑 음료는 맛있었다

 

카페에서 목 축이면서 

체력 잠시 충전하고 서울숲산책하러ㄱㄱ

 

 

 

 

 

가기전에ㅋㅋㅋ

옆에 있던 광야 스토어 구경했다

 

스엠에 좋아하는 가수는 없지만

광야는 가보고싶으니까 ㅋㅋㅋ

 

 

 

 

 

와.. 예쁘게 잘 해놨넴

 

 

 

 

잘 보고갑니다 

하이브야 돈내고 입장하게 하지 말고

이런 스토어 좀 만들어봐라 ㅋㅋㅋ

 

 

 

 

 

 

 

며칠전부터 지도첨부가 안되네....

티스토리 일 좀 해라...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