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1203 석진 생일 카페 러키더키, 명동 신세계백화점 사진전

728x90

 

 

 

 

 

 

 

석진이 생일 기념

명동 신세계백화점 11층 사진전과

10층 미디어파사드 영상보러 

며칠만에 또 들린 명동신세계ㅋㅋ

 

 

 

 

231127 석진 생일 Moon 버스, 명동 신세계 석진 생일 포토존 <Love at first sight> 사진전, 지민 Dior 광고 (tistory.com)

 

231127 석진 생일 Moon 버스, 명동 신세계 석진 생일 포토존 <Love at first sight> 사진전, 지민 Dior 광고

아직 석찌니 생일 전이지만.. 일찌감치 이벤트를 하는 곳도 있어서 시간난 김에 이곳저곳 다녀와봤다 우선은 명동 신세계 별관 11층에서 하는 사진전 먼저-!! 너무 예뻐ㅠㅠㅠㅠ 색감도 사진도

punchii.tistory.com

 

지난번 포스팅은 이거!!

 

11층만 보고 10층 미디어파사드는

못보고와서 이번에 다시 가봤다

 

 

 

 

근데 이게 다라고??

생각보다 눈에 안띄어서 

말 안하면 모르고 지나칠뻔했다

 

 

 

 

그래도 이 비싼 공간에

석진이 영상이 나온다니...

그것만으로도 신기하고 좋다 

 

 

 

 

10층에서 내려오는 길에

에스컬레이터 쪽 전광판에도

생일 광고가 나와서 좋더라!!

 

이건 나오는 줄 몰랐는데

우연히 봐서 더 이득인 것 같고ㅋㅋ

언제봐도 잘생긴 석찌💜

 

 

 

 

그리고 걸어서 근처에 있는

생일카페 러키더키도 갔다

 

 

 

 

노래도 빵빵하게 틀어져있고

벌룬 인형이랑 대형 현수막까지...

황홀 그잡채ㅠㅠㅠ

 

머리위에 햄찌까지 군모쓴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요

 

 

 

 

 

너무 귀여운데 군복입은 애들만

생각하면 괜히 울컥함ㅋㅋㅋㅋ

 

 

 

 

보다시피 자리가 없어서ㅠㅠ

2층도 만석이라 가게 안에서 조금

서성서성하다가 자리 잡았다

 

 

 

 

예쁘게 잘 꾸며놓으신 듯

 

 

 

 

달 배경으로 나온 사진은

언제봐도 요정같고.. 신비롭다

 

 

 

 

명동신세계 사진전에서 받은

엽서에 러키더키에서 받은 도장까지

찍으면 한정판 렌티큘러 포카를 주는데

사진이 너무 예뻐서 맘에 들었다

 

 

 

 

움짤 만들려다가 까먹고 못했는데

핑크색 니트입고 장미꽃 들고있는

저 포카가 렌티큘러다

 

움직이면 석진이가 장미꽃에

뽀뽀했다가 뗏다가 반복하는ㅋㅋㅋ

 

 

 

 

 

진프인 언니를 위해 특전음료는

하나만 구입하고 나머지는 그냥

따뜻한 음료로 마셨다

 

 

 

 

오기전에 영풍문고에서 산

크리스마스 카드속에 재희도

슬쩍 넣어보고 ㅋㅋㅋ

 

 

 

 

음료는 아이스티, 초코라떼, 더치커피로

보틀에 담아진 차가운 음료만 있었고

 

 

 

 

 

디저트 특전은 A4사이즈 포스터를

주는데 사진 예쁜거 주더라

 

 

 

 

그리고 이건 특전과 별도로

구입하는 아크릴 데코픽인데 

개당 6000원이었다

 

빨대에 꽂는 거 짱귀ㅜㅠㅜ

 

 

 

 

 

우리가 갔을땐 자리가 없어서

한참 서있었는데 나갈때쯤에는

2층에도 자리가 많이 나더라

 

 

 

 

2층 포토존

 

하이커그라운드에 있던 포토존에

등신대와 같은 사진이다

 

 

 

 

햄찌거울 너무 귀여워요ㅠㅠ

 

 

 

 

나올때는 약간 깜깜해져서

벌룬에도 조명이 켜졌는데 

요건 또 요거 나름대로 귀여워서 

사진 또 찍었다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