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1203 하이커그라운드 석진 생일 기념 Happy JIN day 💜

728x90

 

 

 

 

 

 

하이커그라운드 석진 생일 기념 전시

Happy JIN day💜

 

 

 

오랜만에 솔플아니고

언니들이랑 같이 덕질 하는 날

ㅋㅋㅋㅋㅋ

 

 

 

 

난 오전에 혼자 한남동, 용산 보고오고

점심 때 언니들 만나서 하이커그라운드랑

명동 신세계백화점 보기로 했다

 

 

 

 

잠깐 시간남아서 영풍문고갔다가

나오자마자 보이는 석지니 영상!!

 

 

 

 

이때부터 심장 빨리뜀ㅋㅋㅋㅋ

 

 

 

 

1층에 스크린이 어찌나 큰지

카메라에 다 안담긴다

 

노래도 같이 나오는데 왜이렇게 좋은지

사진만으로 은혜롭고 환상적..!

 

 

 

 

영상 찍고있는 아미들이 많아서

이 앞에 지나가려면 허리숙이고

신속하게 지나가야한다ㅋㅋㅋ

 

난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나랑 똑같이 배려해주셨...

역시 킹미ㅋㅋㅋㅋ

 

 

 

 

2층 올라가는 길에 있는 

너무너무 예쁜 현수막

 

 

 

 

그리고 벌룬 포토존!!!!

우떠랑 재희까지 다 있어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

 

이 앞에서 찍으려면 좀 용기가

많이 필요해서 패스ㅋㅋㅋㅋㅋ

 

 

 

 

하이커그라운드 재밌는 곳이었네

 

 

 

 

 

댄스 경연대회 같은 것도 했던 것 같은데

내가 도착했을땐 이미 끝나있었다

 

저기 무대에 빨간수트입은 분

랄랄인 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

 

 

 

퍼투댄 뮤비에 나온 런드리룸 컨셉

 

 

 

 

한쪽 벽면에 일대기?처럼 

2013년부터 2023년까지 석진이가

했던 말들과 여러 설명들이 적혀있다

 

진프라면 눈물흘리는 구간 ㅠㅠ

 

 

 

 

너무 예쁘다

 

트위터에서 봤을 땐 여기가

아래가 뚫려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바닥에 이렇게 세워진 거였다니

신기하고 놀랍고ㅋㅋㅋ

 

 

 

 

슈퍼참치 벌룬 인형 포토존

진짜 귀엽다ㅋㅋㅋ 

색감까지 어쩜 이렇게 잘 만드셨지

 

 

 

 

홈마 ABL님 사진으로 가득찬

벽면도 감동 포인트...!

 

 

 

 

케이크도 진짜 예뻤다!!

색감조합 진짜 미쳤구...

왠지 따라해보고 싶은 케이크

 

 

 

 

줄서서 찍은 포토존인데

진행요원 아미분들이 사진도 직접

찍어주시고해서 너무 감사했다

 

혼자 온 아미들도 사진 많이 건져갔을듯

 

 

 

 

진행요원 분들 덕분에

언니들이랑 단체사진도 찍었다

 

 

 

 

하이커그라운드에서 전시되는 

며칠동안 얼마나 고생많으셨을지..

준비하는 과정부터 전시 마무리까지

수고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다

 

진짜 사랑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인데

멋지고 존경스럽다ㅜㅜㅠ

나도 나중에 시간되고 기회가 된다면

행사에 스태프로 도움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 찐데이를 즐겼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