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40624 울릉도여행 독도전망대 케이블카, 해도사

728x90

 

 

 

 

 

울릉도 독도전망대 케이블카, 해도사

 

 

 

벌써 울릉도여행 셋째날!

 

오전에 자유시간이 있어서 숙소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독도전망대까지

걸어가보기로 했다

 

 

 

 

식당앞에서 본 집인데

옥상에서 오징어를 말리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지 ㅎㅎ

 

 

 

 

 

습도가 높고 날이 더웠어서

걸어가는데 쪼금 힘들었지만..

날이 좋다면 걸어가기 좋은 길이었다

 

 

 

 

전망대 올라가는 길에 있던 건물들

 

 

 

 

 

요 주차장이 보인다면

이제 조금만 더 올라가면 된다!

 

 

 

 

올라가는 길에 있던 예쁜 정원

흐드러지게 핀 꽃들에 홀림

 

 

 

 

그리고 해도사도 잠깐 들렀다

 

 

 

 

우와 진짜 멋있다

왠지 저 동그란 문으로 들어갔다

나오면 죄가 씻겨질 것 같은 느낌

 

 

 

 

기도를 드리는 곳 같았는데

진짜 멋있게 지어졌더라

 

 

 

 

케이블카 오픈이 8시였는데

아직 시간이 일러서 근처에 있던

기념품 가게에서 구경도 하고-

시원한 차도 얻어 마셨다ㅋㅋ

 

강치 지비츠 왜이렇게 귀여운건데!!

 

 

 

 

그리고 시간 맞춰 도착한

독도전망대 케이블카 승강장

왕복 1인권 7,500원이다

 

 

 

 

수시로 운행하는게 아니고 

정각에 출발하고 그 후로 15분 간격이었다

내려올 때 시간 맞춰서 가면 된다

 

 

 

 

운행속도는 빠르지도 느리지도않고

적당했던 듯? 검색해보니 5분이라고 

나와있는데 좀 더 짧게 느껴졌다

 

 

 

 

 

귀여운 케이블카❤

야외독도박물원이라는 

글자도 넘 귀엽다ㅎㅎ

 

 

 

 

전망대에 도착해서 잠시

기념품 가게 구경

 

여행 내내 독도 관련 티셔츠가

사고싶었는데.. 고민만 하다 못샀다

하나 살 걸 그랬나ㅜㅜ

 

 

 

 

물만 넣으면 되는 막걸리

키트도 판매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독도소주 선물세트

 

상자 디자인도 멋지다

 

 

 

 

약간 흐리면서 습도가 높았어서

사진이 죄다 어둡게 나옴...

여기가 독도전망대다

 

안개때문에 독도를 볼 수는 없었지만

날씨가 좋으면 여기서 볼 수 있는 듯?

 

 

 

 

도동항이 내려다 보인다

 

 

 

 

전날 독도갈 때 샀던 태극기

열심히 들고다녔다

여기저기 같이 사진 찍음ㅋㅋ

 

 

 

 

전망대에 있는 망원경으로 

독도를 볼 수 있지만

이날은 안개때문에 못 봄

 

 

 

 

 

그리고 더 높은 전망대로 

올라가는 중-

 

 

 

 

조금만 더 올라왔을 뿐인데

이렇게나 잘보인다 

 

 

 

 

이건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

울릉도가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이때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너무너무 좋았다💛

 

 

 

 

 

바람에 머리가 헝클어져서

사진이 죄다 악귀처럼 나옴ㅠㅋㅋ

 

 

 

 

다시 케이블카 승강장으로

내려가는 중-

 

길이 조금 무섭기는한데

5분정도만 참으면 된다

 

 

 

 

 

첫날부터 케이블카 타보고싶었는데

마지막날 탈 수 있어서 좋았다

 

울릉도, 독도 여행은 2박3일로는

너무 부족하다ㅜㅜ

다음에 더 길~게 머물다 가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