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40623 울릉도 저동항 맛집 - 천금수산 독도새우

728x90

 

 

 

울릉도 저동항 맛집 - 천금수산

울릉도 독도새우 맛집 🦐

 

 

 

 

둘째날 저녁에 갔던 천금수산

드디어 독도새우를 먹어 보다니..!!

 

 

 

 

 

울릉도 2박3일 일정 중 둘째날 저녁

 

패키지여행이지만 저녁은 자유식이라

독도새우 먹으러 저동항으로 왔다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기사님께 부탁드려서

천금수산 앞에서 내려서 갔다

 

 

 

 

 

 

우린 3인세트로 먹었다

독도새우 + 새게탕 + 머리튀김 세트

 

 

 

 

메뉴판 뒷장은 이제야 자세히 보는데

밀키트 포장이 가능했구나?

어쩐지 포장손님도 많았었다

 

 

 

 

기본찬은 요정도

빈약하지만 저 골뱅이?가 

달달하니 맛있었다

 

 

 

 

요건 독도참소주

 

어제 먹은 소주랑 다른건데

요것도 깔끔하니 괜찮았다

난 쏘알못이지만 약간 진로느낌??

 

 

 

 

살아있는 새우가 나오고,

직원분이 새우 두마리를 이렇게

앉혀(?)놓고 껍질을 다 까주신다

닭새우와 꽃새우

가만히있는거 너무 신기하고

귀여운데 또 미안한 마음 ㅠㅋㅋㅋ

 

 

 

 

이렇게 머리부터 잘라서 튀김하러 가고

나머지는 일일히 다 까주심

 

 

 

 

요렇게 알이 있는 새우도 있었는데

이렇게 알 있는 것도 먹어도 되나?..

싶었지만 먹어봤다 🙄

바다포도?같이 톡톡 터지는 맛이었다

 

 

 

 

역시 예상했던대로 단맛이 미쳤다

탱글탱글하고 달콤하다

몸집이 컸던 닭새우가 식감이 더

탱글탱글 한 편!

 

 

 

 

그리고 머리튀김도 나왔다!

새우깡보다 맛있다ㅋㅋ

근데 찔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됨

 

 

 

 

렌트안하고 패키지로 오니까 

너무 좋은게 식당 갈때마다 반주를

할 수 있다는 점!ㅋㅋㅋ

 

난 울릉도 수제맥주 마셨다

 

 

 

 

그리고 세트메뉴의 마지막!

새게탕 🦐🦀

 

 

 

 

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진짜진짜 시원하고 깔끔했다

 

기대안하고 그냥 와서 그런가..

더 맛있게 먹은 느낌ㅋㅋ

 

 

 

 

우리 또 싹쓸이ㅋㅋㅋㅋ

국물까지 거의 다 먹음 😙

 

 

 

 

새게탕 시원함.. 잊을수가 없다

 

 

 

 

 

내부는 넓었고 2층도 있었다

술은 셀프라 냉장고에서 꺼내먹으면 된다

 

 

 

 

 

 

한미정상 만찬용 독도새우를

잡았던 선주분의 직영 매장이라고-

 

독도새우도 진짜 맛있었지만

새게탕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