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1122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 훠궈야 런치세트

728x90

 

 

 

코엑스 맛집 - 훠궈야 파르나스몰점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런치타임 10:30 ~ 15:00

 

 

 

 

푸드위크에서 시식만 하고

제대로 된 식사는 못해서ㅜㅜ

뭔가 매콤하고 쌈박한 게 먹고싶었는데

코엑스에서 길을 잃어서ㅋㅋㅋㅋ

 

지쳐서 그냥 들어간 훠궈야

 

 

 

 

우리가 밥때 지나서 온거였는데

브레이크타임은 없었다

 

런치메뉴는 15시 까지였는데

우린 10분전에 아슬아슬하게 세이프ㅋㅋ

 

 

 

 

연태토닉 맛있겠다... 

 

 

 

 

처음 이용해보는 매장이라 처음에

살짝 혼란스러웠지만ㅋㅋㅋㅋ

정신 붙잡고 차근차근 읽어보고 주문함

 

런치 세트 2인에 탕은 홍탕, 토마토탕 고름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죽

이거 덕분에 좀 요기할 수 있었다

 

 

 

 

셀프바 사진은 못찍었는데

소스를 직접 만들 수 있다

 

적당한 비율은 적혀있었어서

고대로 따라서 만들어봤다

역시 내 입맛엔 마장이 최고!!!

 

 

 

 

세시쯤이라 웨이팅도 없고

사람들도 없고ㅋㅋㅋ

 

 

 

 

우린 따로 추가한게 없어서 

기본적인 재료들이 나온다

 

 

 

 

토마토탕엔 생 토마토도 듬뿍 들어있다

 

 

 

 

요로케가 2인 세트

 

 

 

 

거기에 꿔바로우까지 나오는건데

꿔바로우도 먹을 만 했다

 

 

 

 

난 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해서

국물이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는데

소스를 마음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소스 듬뿍 찍어 먹으니까 만족쓰!

 

 

기본으로 나온 양이 적은가 싶지만

먹다보면 배불러서 다 못먹는다ㅋㅋ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파르나스몰로

이어지는 길에 있어서 현백으로 들어와서

식품관으로 와서 오는게 더 나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