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1122 코엑스 RM 일룸 광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트리, 해리의 꿈의 상점

728x90

 
 

 
 
 
 
코엑스 푸드위크 다 보고 해질때까지 
코엑스에서 시간 보냈다 
솔직히 집에 가기 싫었음 ㅜㅜ
12시간동안 코엑스에서 있기 샵가능...
 

 

 

 
 버스타고 현대백화점 앞에서
하차했었는데 트리보고 홀린듯이 
현백으로 입장했다ㅋㅋㅋㅋ
 
 
 

 
낮시간에 사람들 덜 붐빌때는
인생사진 건질 수 있을 것 같음!!
근데 이날 착장이 맘에 안들어서 패스^^
 
 
 

 
현대백화점 해리의 꿈의 상점
팝업은 전날에 왔을땐 웨이팅이
있었는데 이땐 그냥 입장할 수 있었다
 
 
 

 
브랜드 팝업매장인 줄 알았는데
그냥 현대백화점에서 사진찍으라고
만들어놓은 곳인 것 같더라
 
 
 
 

 
놈후예쁘네요ㅜㅜㅠㅠ
저기 곰들 사부작 사부작 움직이는데
그게 또 귀염터지는 포인트!!
 
 
 

 
진짜 귀엽다ㅋㅋㅋ 
이게 뭐라고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네
 
 
 

 
샹들리에 넘 예뻐.....
크리스마스 아직 한달남았는데
사진보면 내일모레일 것 같음
 
 
 

 
그리고 해리의 꿈의 상점 옆에
이렇게 커다란 트리도 있다
 
맨 위엔 현대백화점을 상징하는
H마크가 크게 올라가 있다
 
 
 

 
갑자기 남주니 일룸광고...!!
이걸 보려고 온건 아닌데 우연히
코인락커에 짐 넣으러 왔다가 발견 ㅜㅜ
 
우연히 최애를 만났을 때의 행복이란...
 
 
 

 
연사는 아닌데... 조금 많이
찍어버렸다;;;;
 
 
 

 
이럴거면 동영상을 찍지 그랬냐능;;
 
 
 

 
한 컷도 놓치고싶지 않아서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꾸로봐도 김남쥰 ㅠㅠㅠㅠ (????)
 
 
 

 
아이폰은 플리커현상이 고대로
나오는데 갤럭시는 깨끗하게 잘 나오더라
 
 
 

 
녜... 연사 아니고 그냥 틈틈히
조금씩 눌렀는데 이만큼 찍었읍니다...
 
 
 

 
이때 만오천보 걸어서 지쳤는데...
리셋할 힘을 줘서 고마워 냄쥰!!ㅠㅠ
 
 
 

 
마약같은 스타필드 구경...
아쉽지만 집에 가기전에 불켜진
트리 사진만 찍고 가기로...!
 
 
 

 
밤에는 더 예쁘넴
 
 
 

 

 
크리스마스에 환장하는 사람이 
아닌데도 이건 못참아...!!!
보고만 있어도 예뻐서 기분좋아진다
 
 
 

 
사람 많을 때 라이브포토켜고
사진 찍은 다음, 노출 건드려서
어쩌구하면 잘 나온다던데
이럴땐 꼭 기억 안나더라 ㅋㅋㅋ
 
 
 

 
트리맛집 현대백화점
잘 구경하고 갑니당
 
 
 

 
그 옆에 인터콘티넨탈도 
겸사겸사 사진 찍어보고ㅋㅋㅋ
 
 
 

 
아니 이게 찍고나니 예쁘네?
 
 
 

 
사진 명소 별마당도서관도
진짜 몇년만에 와봄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