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1128 성수 프리메라 팝업 - 아모레 성수

728x90

 

 

 

 

 

아모레 성수 프리메라 팝업

11월 21일 ~ 12월 3일

10:30 ~ 20:30 (월요일 휴무)

 

 

 

팝업의 동네 성수

 

갑자기 요즘은 무슨 팝업이 있나-

검색해봤다가 프리메라에서 샘플을

많이 준다는 글을 보고 가게됐다ㅋㅋ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 - 신규고객 10% 추가할인 (amoremall.com)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 - 신규고객 10% 추가할인

본사 공식홈,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www.amoremall.com

 

미리 예약하면 내 피부톤에 맞는

립과 파운데이션을 제작할 수 있던데

그냥 방문한거라 이용은 못함ㅋㅋ

 

 

 

 

 

코끼리베이글 갔다가 온건데

지도상으로 저 나무쯤에 있겠는데?

했는데 진짜 저기였다ㅋㅋㅋ

 

 

 

 

나 버드나무 무서워하는데

이렇게 해놓으니까 예쁘고 난리

 

 

 

 

 

이 클래식카 넘 귀욥!!

실제로 운행도 가능한 차인지

안쪽에 폰 거치대도 있었다

도로에 다니면 넘 귀여울 듯ㅋㅋㅋ

 

 

 

 

밖이 넘 예뻐서 좀 구경하다가 들어갔다

이 입구 앞도 포토존같이 귀욤귀욤

 

나 노랑색 좋아했네ㅎㅎㅎ

 

 

 

 

 

들어가면 큐알 홈페이지 들어가서

체크인 신청하고 입장하면 된다

 

 

 

 

나랑 나이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세면대와 제품들이 놓여있었다

한 세개정도? 있어서 넉넉쓰

 

 

 

 

아모레 성수 매장이 ㄷ자로 되어있어

중정이 이렇게 보이는데 농협은행...

예쁘게 잘 꾸며놨네

 

 

 

 

나 이런 언어유희 좋아함 

센스있네ㅋㅋㅋㅋ

 

 

진짜 성수처럼 깔꼼하게 만든 토너

아모레 성수에서 파는 성수같은 성수토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할때 모바일로 쿠폰을 주는데

쿠폰도 이용할 수 있고 안내지에 나온

미션을 완료하면 샘플도 받을 수 있다

 

뽑기에서 뽑는건데 난 레티놀세럼

언니는 다른 에센스 나왔음

 

 

 

 

 

여기 너무 예뻤는데...

내가 사진을 못 찍네ㅠㅠㅠㅠ

 

 

 

 

거울가격은 나중에 셀카찍고

확인했다가 깜놀ㅋㅋ

터프팅 제품 이렇게나 비쌌나요ㅠ

 

 

 

 

아닉구딸도 아모레에서 수입하나?

이것저것 다 시향하고 발라보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다

 

이것도 아모레였다고??

아니 이것도 아모레라고??

이런 브랜드들이 많았음 ㅋㅋ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서 

입장할 때 받은 4만원이상 4천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제품도 몇가지 구매했다

 

라네즈 립 슬리핑팩 좋다고해서 샀는데

계속 써보니까 진짜 촉촉하고 좋긴하더라 

 

 

 

 

 

귀욤귀욤한 포토존들

 

 

 

 

중정을 바라보고 쉴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여기는 카페였던 것 같음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있던

귀여운 인형들

 

문어랑 오징어 들어서 보면

안쪽에 응꼬처럼 생긴 입?도 보인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공간이었던 것 같은데..

이름이 자세히 기억이 안난다

 

여기서 인증사진 찍어서 SNS 인증하는

이벤트도 있었던 걸로 기억

 

 

 

 

매장 2층에 화장실이 있어서 

다녀오는길에 위에서 찍은 중정

 

루프탑도 있었는데 들어갈 수는

없었던 것 같다 

 

 

 

 

계산대에서 무료샘플도 받고

구매금액 사은품도 받았는데

뭐가 엄청 많이 줬다?는 느낌은 모르겠고ㅋㅋ

화장품 구경하는게 재밌었다

 

프리메라 끝나고나면 다른 팝업이 열릴텐데

좋아하는 브랜드일 때 또 오면 좋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