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1006 여수 가볼만한 곳 - 무슬목해변 몽돌해변

728x90

 

여수 가볼만한 곳 - 무슬목해변 몽돌해변

 

 

 

여수 여행 마지막날 (그래봤자 1박 ㅠㅠ)

 

그냥 청주 올라가긴 아쉬워서 무슬목해변왔는데

날씨도 흐리고 사람도 없어서 쬐끔 무서웠다

 

 

 

 

 

아침엔 이렇게 흐렸었는데

점심때쯤 되니까 맑게 개더라

 

 

 

 

사람 한명도 없어서 쬐끔 무섭...;;

 

여기도 역시 사람들의 귀여운

소원이 담긴 돌탑이 군데군데 있다

 

 

 

 

돌이 크기도 크고 꽤 무거운데

어떻게 다들 이렇게 잘 세웠는지ㅎㅎ

 

 

 

 

 

하트모양 돌 발견!!!

돌이 너무 예쁘고 귀엽당

이름답게 동글동글하게 생긴 몽돌

 

근데 돌이 크다보니 걷기에는 좀 힘들더라

 

 

 

 

 

날씨가 흐려서 좀 무섭긴하지만...

멋있는 이순신장군님 상징 조형물

 

 

 

 

 

위쪽 언덕에 카페나 숙소들도

많이 보였는데, 내가 원래 가고싶었던

모이핀 카페도 저쪽에 있었다 ㅜㅜ

 

저쪽이 더 높으니까 뷰도 더 좋을 것 같고...

 

 

 

 

저 멀리 보이는 작은 섬이 죽도인가?

지도 찾아보니 죽도,혈도 던데

팩트체크는 안된 뇌피셜ㅋㅋㅋㅋㅋ

 

 

 

 

 

그냥 회색 돌도 있고

예쁜 보라색 돌도 있고... 귀엽다 :)

 

지나가다 약간 하트모양 같아서

사진 찍어보면 또 하트 아님ㅋㅋㅋ

 

 

 

 

오전시간이라 해변 안에있던

카페는 문 안열려있었다

 

밀짚파라솔?이랑 바다 잘어울려서

카페 부지에서 사진 찍어봄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