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1017 운리단길 맛집 - 엘리펀트테라스/ 코끼리 한상

728x90

 

 

 

 

 

운천동 맛집 - 엘리펀트 테라스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00

*매주 월,화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운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마느에서 낸 태국요리 전문점

엘리펀트 테라스

 

친구가 가고싶다고 링크보냈는데

읽지도 않고 그래!!하고 따라왔다ㅋㅋ

 

 

 

 

10월 9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 맛집 엘리펀트테라스

 

우린 하루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다.

 

 

 

 

여섯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코끼리 한상으로 2인 주문!

 

뿌팟퐁커리와 레드커리 중에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

 

 

 

 

렝쌥 드디어 먹어보는 거냐고..!!!

 

제대로 된 태국요리라고해서

엄청나게 기대하면서 왔다ㅋㅋ

 

 

 

 

렝쌥, 커무양, 카오카무, 계란튀김,

쏨땀, 시그니쳐 항정살 레드커리

이렇게 나오는데, 나중에는 똠양꿍만

따로 먹어보고 싶다.

 

 

 

 

쟈스민 쌀밥과 고수는 무한리필 가능

 

 

 

 

시원하게 맥주도 마시고싶었지만

우리 각각 차를 끌고와서... 

다음을 기약해본다..😥

 

 

 

 

예약자 이름이 적혀있는

작은 안내표가 세워져있었다. 

 

식기가 특이했는데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까

태국에서 직접 공수했다고 한 듯?

바빠보이셔서 따로 물어보진 않았다.

 

숟가락, 포크가 되게 얇고

가벼워서 쓰기 편했다.

 

 

 

 

입구 우측으로 오픈키친이 있고

중앙에 홀에는 2인석으로 일곱개?

안쪽에 이렇게 4인석 두개가 있었다.

 

 

 

 

큰 쉐어 테이블인데

요 칸막이로 자리를 구분해뒀다.

 

 

 

 

이 창가자리 앉고싶었는데 까비..

 

 

 

 

오픈키친이다 보니 음식냄새도

솔솔나고, 피쉬소스 냄새가 강렬해서

진짜 태국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ㅋㅋ

 

 

 

 

제일 먼저 나온 계란튀김

 

사실 다 차려지면 먹으려고했는데

요건 에피타이저 같아서

사진만 찍고 얼른 먹어버렸다.

 

 

 

 

쏨땀이랑 밥이 나왔다.

 

여기는 쏨땀 많이 매콤한 편..

첫입엔 오? 좀 매운데? 싶은데

간이 짭짤해 맛있게 맵다.

 

 

 

 

그리고 렝쌥도 나오고..

 

 

 

레드커리도 나왔는데...

 

난 한상차림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코스요리처럼 나오나? 싶었음

풀샷으로 찍고싶다고요ㅜㅠㅜㅋㅋ

 

 

 

 

배고파서 한입씩 맛보면서

전 메뉴 나오는 거 기다렸다ㅋㅋ

 

 

 

커무양 이라고 하는 숯불구이

항정살도 나오고, 마지막으로

족발덮밥도 나오면 한상차림 끝!

 

 

 

 

우왕... 😋

 

 

 

이렇게 차려지길 기다렸음ㅋㅋ

최대한 안 먹은 척 음식 정돈해서

사진 찍었다ㅋㅋㅋㅋ

 

 

 

 

젓가락만으로도 부드럽게

찢어지는 족발(카오카무)

 

같이 나온 고추소스가 진짜

매운데 꼭 같이 먹어야 맛있더라ㅋㅋ

그리고 간이 다 쎄서 밥 없이 먹기힘듦..

밥 무한리필인거 왜인지 알겠닼ㅋ

밥이랑 고수도 리필해서 열심히 먹었다.

 

 

레드커리에 코코넛밀크가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었고, 

대체로 현지처럼 향신료가 쎈 편이라

초심자에게는 힘들 수도 있다.

 

우린 향 즐기면서 맛있게 먹긴 함..

근데 많이 짜다^^... 

 

향신료향이 렝쌥이 제일 쎄서

조금 난이도가 있는편.. 근데 맛있다!

 

 

 

 

음식 여러가지 맛보는거 좋아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양이 적나? 싶었지만 먹고나니

배 터질 것 같이 배불렀다 :P

 

코끼리 한상 2인에 밥 리필되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음!!

 

 

 

나중에 마느 레스토랑도 가보고싶다. 

 

생각보다 다 매워서 콧물 닦으면서

먹었는데, 맵찔이들은 곁들이는

소스 조절해서 먹으면 될 듯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