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1011 한남동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 뮤직 라이브러리

728x90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lp, vinyl 감상할 수 있는 곳!
 

 
한남동 간 김에 언니가 가보고싶었다던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방문!
 
예전에 어느 블로그에서 본 적 있는 것 같은데
그게 여기일거라고 생각은 못하고 있다가
들어가보니 어럼풋이 기억이 났다.
 
리움오면 항상 이쪽을 지나갔었는데
들어가보는 건 처음이었다.
 
 
 
 

 
1층 바이닐 청음하는 곳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2층 아트라이브러리는 현대카드를
제시해야 이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바이닐 음반 3장을 고를 수 있고,
30분동안 자유롭게 감상하면 된다.
 
 
 

 
자리가 없을 경우 웨이팅 해야 한다.
우리는 음반 고르는 동안 자리가생겨서
오래 기다리지않고 착석할 수 있었다.
 
 
 

 
바이닐 청음장소 옆에는
카세트테이프를 들을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너무 반가웠다ㅋㅋㅋㅋ
 
사실 본가가면 테이프 아직 있긴한데
플레이어가 없어서 못 듣고있음..ㅋㅋ
 
 
 

 
매장 가운데 있는 바이닐은 
판매용이고, 청음가능한 바이닐은
따로 정해져있다.
 
 
 

 
갑자기 듀스 앨범 보여서 고르고,
브루노마스, 남주니 인디고 골랐다.
 
 
 

 
직원분이 간단하게 플레이어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이제 30분동안 자유롭게 감상하면 된다.
 
명반은 명반..... 
언제 들어도 신나고 세련됨ㅋㅋ
 
 
 
 

 
다만 헤드폰 선이 다소 짧아서
활동반경이 매우 좁닼ㅋㅋㅋ
크게 움직일 건 없긴한데...
테이블에 바짝 붙어 들어야 함
 
 
 

 
인디고 너무 좋고.... 💜
집에서 쓰는 저렴한 플레이어랑은
소리가 완전 다른 것 같았다.
노이즈가 더 많았고 음질이 훨씬
좋았던 것 같은 느낌?
 
 
 
 

 
러시아워 걸릴까봐 마음이 조급해서
후다닥 듣고 2층으로 올라갔다ㅋㅋ
 
 
 

 
둘이서 갔는데 현대카드는
둘 중 한명만 있어도 된다고 했다.
 
이렇게 입장가능한 카드를 받아서
2층에 카드찍고 올라가면 된다.
 
 
 
 

 
예술에 관련 된 책들이 있었고
직접 볼 수도 있었다.
 
 
 

 
여기 되게 힙하고 멋있다😎
사실 거의다 영어 원서라 읽은건 없긴한데..
유식해 보이는 나 <-에 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카드 아트라이브러리
현대카드 뮤직라이브러리
이렇게 두 곳이 운영중이고,
사진상 보이는 카페에서는 현대카드
커피 무료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들은 듯?!
(정확하지 않음ㅋㅋㅋㅋ)
 
 
 

 
이번엔 우당탕탕 후다닥 보고왔지만
다음에 가서 느긋하게 머물고 싶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