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40624 강릉역 짐보관 국밥카페 - 픽업투유

728x90

 

 

 

 

 

 

강릉역 짐 보관 해주는 카페

국밥맛집 <픽업투유>

 

 

< 영업시간 >

매일 9:00 ~ 23:00

 

 

 

 

 

울릉도여행 끝나고 강릉역에 도착!

 

강릉항에서 밥을 먹기엔 시간이 애매하고

강릉역가서 근처에서 먹으려고했는데

식당찾기가 힘들었다....

 

그러다 발견한 국밥카페 픽업투유

 

 

 

 

식당 없을 것 같은 길이었는데

그냥 들어온 길인데 식당이 있다닠ㅋㅋ

거기다 국밥이라니 너무 좋쟈나

 

짐 보관도 해주는 국밥카페

신기방기하고 재밌다

 

 

 

 

 

마라해장국밥이요?!ㅋㅋ

궁금하긴 했지만 나는 순한

국물이 먹고싶어 도전하진 않았다ㅋㅋ

 

 

 

 

 

난 돼지국밥 주문했고 언니랑 형부는

얼큰매운해장국밥 먹은 듯?

 

 

 

 

저동항에서 파도가 높아

세시간정도 배가 지연되서...

배고프고 피곤한 상태ㅜㅜ

 

그리고 왠지 해외 나갔다 온 것처럼

한식이 먹고싶었다ㅋㅋㅋ

 

 

 

 

역앞에서 짐보관 해주는 식당이라니

이런 생각 어떻게 하셨지?

 

 

 

 

 

국밥이랑 김치 다 무난무난

맛있게 먹었다 

 

근데 국밥먹으니까 커피를 공짜로

주셔서 매장에서 후식으로 커피까지

마시고 나왔다😙 

 

그리고 친절한 사장님은 덤ㅋㅋ

 

 

 

 

 

 

둔둔하게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