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40213 은평한옥마을, 은평역사한옥박물관 평일 주차

728x90

 
 
 
 
은평한옥마을, 은평역사한옥박물관
 

 

 
친구랑 급 번개로 만나서
어디갈까 고민하다 갑자기 예전에 봤던
은평한옥마을이 가고싶어서 와봤다 :)
 
 
 

 
역시 평일 최고!!! 
한산하고 아무데나 주차할 수 있고
조용해서 더 좋았다
 
 
 

 
중간중간 공사하는 곳이 있어서
아직 제대로 완성된(?) 관광지는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었다
 
 
 

 
뒤로 보이는 북한산이랑...
한옥이 NK BANK!!!!!
너무 예쁘다ㅜㅠㅠ
 
 
 

 
점심먹으러 갔던 1인1상
여기서 보는 뷰 진심 미쳤다
음식도 맛있었고 뷰도 좋았던 곳!
(1인1상은 따로 포스팅 예정)
 
 

 
외국인 관광객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그마저도 그리 많진 않았고... 
평일이라 여기저기 조용하게
걸어다닐 수 있어서 좋았다
 
 
 

 
반사경 뒤로 비친 한옥도 예쁘고-
여기가 은평한옥마을 포토존이라고
감히 추천해본다ㅋㅋㅋㅋㅋ
 
 
 

 
멋진 한옥들이 많아서 
넋놓고 감상했다
 
 
 

 
중간에 산책길이 있었는데
이 날 날씨가 거의 봄날씨라서
잠시 걷기 좋았다
 
 
 

 
나도 나중에 이런 집 짓고
살고싶단 생각....
너무 부럽고ㅠㅠㅠ 
 
 
 

 
???????????
 
웬 버려진 밭?에 포토존이???
이게 맞아?ㅋㅋㅋㅋㅋ
 
 
 

 
은평역사한옥박물관도 가려고했었는데
이날은 휴관일이라 아쉽게도 못갔다
 
 
 

 
대신 건물 밖으로 이어진 계단이 있어
건물 위에서 한옥마을의 풍경을
내려다 볼 수 있었다
 
 
 

 
크... 풍경 고즈넉하고 너무 좋다
날씨도 도와줘서 기분 째짐
 
 
 
 

 
잠시 여기서 신선놀음 찍먹..ㅋㅋ
 
 
 
 

 
박물관 휴관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지만 ㅠㅠ 다음 기회에...
 
 
 

 
은평한옥마을 초입에 있던 
안내소?에서 한복대여도 가능한 것 같았다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남의집 이렇게 찍으면 잡혀가나요...ㅠ
멋진 한옥에 주차된 외제차... 멋있어서
찍어봤다ㅋㅋㅋㅋ 내가 원하는 삶... 크으
 
 
 

 
이 사진에서 보면 오른쪽에
공사중인 곳이 있는데..
꽤 여러곳이 공사중에 었었다
 
 
 

 
 
너무 아름다운 집에 그저 감탄만...ㅠㅠ 
아름다운 한옥보면서 눈 호강하고 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