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40622 울릉도 도동 맛집 - 부메랑식당 오징어내장탕👍

728x90

 

 

 

 

 

울릉도 도동 맛집 - 부메랑식당

 

 

 

울릉도 여행 다녀온지가 언젠데..

이제야 첫 포스팅 해본다 

왜이렇게 귀찮은건지ㅜㅜㅜㅜ

 

기억 휘발되기 전에 써야할 것 같아서

더이상은 미룰 수 없었다 ㅋㅋ

 

 

 

 

울릉도, 독도 2박3일 일정이었고

하늘투어라는 곳에서 패키지여행으로

가게됐다! 

 

국내여행 패키지라니.. 귀찮음 맥스찍은

사람들만 가는 줄 알았는데 그게 나였다ㅋㅋㅋ

근데 결과적으로 패키지여행 너무 좋았음❤

 

저녁은 자유식이라 버스기사님이

추천해주신 부메랑식당으로 가봤는데

여기 진짜 대존맛..!!! 맛집이었다

 

도동항에서 메인 길목?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데 독도낚시라는 건물

2층에 부메랑식당이 있다

 

 

 

 

 

 

 

사실 이름도 가게 내부도 

넘 정겨운 느낌?이라 기대가 없었다

 

 

 

 

 

오징어내장탕 2인분에 홍따밥

이렇게 먼저 주문하고 부족하면

더 시킬려고 했었다

 

(나중에 알게됐는데 여기 꽁치물회랑

두루치기, 불고기도 맛있다고하더라)

 

 

 

 

 

기본 상차림부터 미쳤다...

돌미역 무침, 명이장아찌, 명이김치,

그리고 여러 나물들이 나왔는데

간이 기가막히게 딱 맞고 감칠맛이

진짜 미쳤단 말밖에 안나오게 맛있었다

 

이미 내장탕 나오기 전부터 밑반찬

반 이상 먹어치움ㅋㅋㅋㅋㅋ

 

 

 

 

독도소주는 이렇게 생긴 병이랑

일반 소주병처럼 생긴거 두가지인데

이게 훨씬 비싸다

 

 

 

 

병에 독도강치 그려진거 귀엽다

 

술은 되게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다

도수가 상대적으로 낮아서인지

부드럽고 깔끔!

 

 

 

 

내장탕 사진 제대로 안찍었네ㅠ

밑반찬먹어보고 눈이 돌아섴ㅋㅋㅋㅋ

열심히 먹느라 사진이 별로 없다

 

 

 

 

오징어 내장탕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다

글 쓰면서도 또 먹고싶은 맛....

반찬도 맨입에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고ㅋㅋㅋ

 

 

 

 

홍따밥도 진짜 맛있더라

어쩜 이렇게 꼬숩고 향긋한지

냄새 향수로 만들어도 됨 ㅠㅠ

 

 

 

 

 

반찬 한번씩 리필하고(명이제외)

싹싹 긁어 먹었다ㅋㅋㅋㅋ

그냥 흔한 나물반찬인데 이정도로 

맛있다니... 내공이 어마어마하신 듯!

 

글 쓰면서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간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