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1127 석진 생일 Moon 버스, 명동 신세계 석진 생일 포토존 <Love at first sight> 사진전, 지민 Dior 광고

728x90

 

 

 

 

 

 

아직 석찌니 생일 전이지만.. 일찌감치 

이벤트를 하는 곳도 있어서 시간난 김에

이곳저곳 다녀와봤다 

 

우선은 명동 신세계 별관 11층에서 하는 

<Love at first sight> 사진전 먼저-!!

 

 

 

 

너무 예뻐ㅠㅠㅠㅠ 색감도 사진도

달의 요정? 정령? 그잡채.... 

 

 

 

 

사진전 준비해주신 분들 넘 감사해요

덕분에 눈 호강합니다유ㅠㅠㅠㅠㅠ

 

 

 

 

 

 

사진전 옆에는 스텝분이 상주하면서

스탬프 투어 할 수 있는 엽서도 나눠주시고

이렇게 안내문까지 세워져있었다

 

근데 나 이거 분명 읽어봤는데...

미디어파사드는 왜 못보고온건지;;

 

사진전은 11층이고 미디어파사드 송출은

10층에서 한다고 하는데...

내가 또 띄엄띄엄봐서 못보고 옴 ㅠㅋㅋ

 

 

 

 

 

 

사진 너무 예쁘고

석지니 잘생겼고 난리났고...

 

 

 

 

사진전이 열린 곳 근처에 이렇게

굿즈샵도 있었는데 여기는 면세점 안

매장이라서 일반손님은 구입할 수 없다

 

난 면세점인거 까먹고 구입하려다가

못사서 크게 좌절함 ㅠㅠㅋㅋㅋㅋ

 

며칠전에 위버스 블프데이였어서 

여기도 그냥 팝업인 줄 알았지...

착각한거 좀 멍청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여운데 ㅠㅠㅠㅠㅠ

살까말까 고민하던것도 다 사치였다

어차피 못사기 때무네....

 

 

 

 

 

사진전 이벤트 부스에서 나눠주는

엽서에는 도장이 찍혀있고, 나머지 한칸에

러키더키 카페에 방문해서 도장을 찍으면

렌티큘러 포카를 준다고 한다

 

러키더키도 가볼까하다가 귀찮아서 안갔다

 

 

 

 

 

11층에서 내려오는 길에 만난 짐니💜

 

나 디올광고 실제로 처음보잔니

우연히 마주쳐서 또 뻐렁치잔니ㅠㅠ

 

 

 

 

근데 지미니 얼굴에 너무 우영미

마크 크게 적혀있는거 아니에요?ㅋㅋㅋ

 

 

 

 

디올 맞은편 매장이라 유리에 비춰서

보이는거라 어쩔수 없다 ㅋㅋㅋ

 

 

 

 

 

가방 구경은 안하고 모델구경만

잘 하고 갑니다^.~

 

 

 

 

 

그리고 캐주얼 매장에서 만난

정구기 광고!!!! 헤헿

 

 

 

 

 

이건 명동교자 가는 길에 만난

ck매장의 정구기 광고!!!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알고 온 게 아닌데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봐서 기분 더 째짐 💜

 

 

 

 

 

하... 우리 단발머리 정수니

넘나 슈스인 것...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는 명동교자

 

혼밥하러 간 사람들은 혼밥존에

넣어주셔서 편하고 맛있고 좋다 ㅋㅋ

 

 

 

 

 

명동에서 버스타고 하이브 가는길

 

석지니 생일 moon버스가 지나감 ㅜㅜ

아니.. 나 저 버스보러 가는거였는데

이걸 이렇게 엇갈리네 ㅋㅋㅋㅋ

이따 또 만나 ㅠㅠ

 

 

 

 

하이브앞 정류장에서 내려줘서

너무 편하게 왔당ㅋㅋㅋㅋ

 

버스는 다른데 돌고 있어서 그냥

여기저기 정처없이 걸어다녔다

 

 

 

 

 

하이브 앞에 있는 시애틀카페

 

 

 

 

그리고 하이브 정문 앞 쉘터에

예쁜 석지니 광고 💜

 

 

 

 

햇빛때문에 선명하진 않지만

미모는 다 뚫고나오고요...

 

 

 

 

하이브 후문쪽 카페도 슬쩍 봤는데

 

 

 

 

아무날도 아니여서 그런지 

길거리에 사람이 없더라ㅋㅋ

 

꽃도령 사진 갖고싶다...

 

 

 

 

이렇게 소규모로 모여서 배너광고도

할 수 있는 거였구나? 신기하고 귀엽고ㅋㅋ

 

 

 

 

하이브 맞은편 버스정류장에 있던

생일 광고인데 여기 보도블럭 새로 

깔고있어서 사진찍는데 쫌 죄송했다ㅠㅠ

다들 바쁜데 그와중에 비집고 들어가서

사진 후딱 찍고나옴;;;;

 

 

 

 

죄송한데 반대편도 얼른 찍을게요ㅠㅠ

 

 

 

 

 

석진 생일버스는 실시간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아이파크몰가서 아이쇼핑하고 

좀 구경하다가 버스가 하이브앞이길래

얼른 나와서 다시 걸어갔다

 

 

 

 

 

요기잉네ㅠㅠㅠㅠㅠㅠ 

근데 입술색 너무 빨간거 아니에요?

토니모리 틴트 맞죠?ㅋㅋㅋ

 

 

 

 

 

건너편으로 와서 제대로 찍기

 

 

 

 

날이 흐려서 사진이 요모양인데ㅠㅠ

실제로보면 예쁘당!!

 

 

 

 

일본 아미분들 감사합니당 💜

 

 

 

 

 

생카 투어한 건 아니지만 이렇게

우연히 애들 많이 만나고와서 

초저녁되니까 피곤했음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남산타워에서 하는 파티도

참여할 예정인데 기대된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