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1221 대전 김밥 맛집 - 봉달이명품김밥 생활의달인 김밥

728x90

 

 

 

대전 김밥 맛집 - 봉달이명품김밥 둔산점

 

 

 

 

대전시립미술관 왔다 집에 가는 길에

생활의달인에서 봤던 김밥집이 근처에

있다고해서 포장하러 가봤다

 

주차는 갈마공원주차장에 했고

걸어서 4분정도?거리에 있어서 걸어왔다

(향촌아파트 주차장에 주차 가능한 듯?)

 

 

 

 

 

 

이때가 평일 오후 두시반쯤?

이라서 손님은 없었고 사장님이

재료준비하고 계셨다

 

 

 

 

 

블로그 후기보고 족발김밥이

제일 먹어보고 싶었는데...ㅋㅋ

 

일단 기본부터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음에 또 와보려고 우엉야채김밥이랑

오징어진미김밥, 참치김밥으로 주문했다

 

 

 

 

 

봉달이 김밥 이름의 유래가 적혀있는

포스터와 전국김밥일주라는 책도

걸려있는데 이런 정겨운 모습이 귀여웠다

 

 

 

 

이 책 갖고싶다.....

 

맛집 정복하면 스티커나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칸도 있다니

김밥에 진심인 귀여운 책ㅋㅋㅋ

 

 

 

 

 

주문하고 바로 만들어주셨는데

손님이 나 혼자라 1열 관람중ㅋㅋ

 

 

 

 

집에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꼬수운 냄새에 이끌려 차에서 뜯어봄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시금치대신 

부추가 들어가있었고 꼬순내가 진짜

저세상급으로 난다 ㅠㅠ

참기름 뭐 쓰셨는지 궁금.... 진짜 꼬숩다

 

 

 

 

 

기본에 충실한 맛인데 적당한 감칠맛과

미친듯한 고소함이 특징이다

 

크기가 꽤 커서 입이 작은 사람은

한입에 넣기 힘들 수도 있음!

 

 

 

 

기본 재료들은 다 똑같고

참치랑 진미채만 추가된 김밥인데

내 입맛엔 진미채김밥이 맛있더라

 

족발김밥 다음에 꼭 먹어보겠다며ㅠㅠ

 

 

 

 

참치김밥은 여러 후기에서 봤던대로

단맛이 느껴서 호불호있을 맛이었다

나는 불호.. 참치에서 단맛만 빼면 진짜

맛있고 훌륭한 김밥이었다 

 

 

 

항상 맛있는 김밥집에 가면 

갈아서 넣은 참깨랑 참기름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그게 비법인 것 같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