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운드룩 턴테이블 CAMCNIC 캠크닉 LP 플레이어

728x90

사운드룩(Sound look) 턴테이블 캠크닉

블루투스 엘피 플레이어(LP Player) 리뷰!!

 

타란!!!!

생일 선물로 받은 엘피 플레이어💜

사운드북의 캠크닉 제품

 

포장 열자마자 포스팅 해야지-싶어서

사진을 찍어놓긴 했는데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이제야 포스팅해본다ㅋㅋ

 

 

 

택배 개봉하자마자 소리질렀다

나에게도 엘피플레이어가 생기다니?!

너무 깜짝 선물이라ㅜㅜㅠㅠㅠㅠ

쏘 갬동...!!! 💜💜💜

 

 

 

일단 뜯자마자 남주니 인디고 

lp꺼내서 호다닥 틀어봤다💜

 

엘피 처음이라 핀 보호 커버도

제거 안하고 냅다 올림ㅋㅋㅋㅋㅋ

하얀 플라스틱 커버 고대로 있는 것 좀 봐

이래놓고 왜 소리안나지? 했음ㅋㅋㅋ

 

 

 

 

(뒤에 책장에 어수선한 굿즈들 흐린눈....)

 

예전에 사두고 한번도 못 들어봤던

바이닐도 꺼내서 다 들어봤다 

 

 

 

이 작은 사이즈의 바이닐은 7인치짜리!

다이나마이트 한 곡이 수록되어 있다

 

기본 설정은 12인치였어서 7인치를 올리고

재생했을 때 음악이 0.5배속으로 느리고

무섭게 재생되서 lp가 불량인 줄 알았는데ㅠㅠ

알고보니 인치별로 속도를 설정하는 버튼이 있더라

 

 

 

 

제대로 설명서 읽어보고 인치별로

속도 설정법 숙지하고....

이번엔 버터 바이닐 재생 💜

 

다 아는 노랜데도 엘피플레이어로 들으니까

새삼 더 좋은 것 같다ㅠㅠㅠㅠ

 

 

 

사운드룩 캠크닉 엘피플레이어에는 

7인치 바이닐이 예쁘게 딱 맞는 것 같다

(아 물론 12인치도 재생 가능!)

 

너무 신나서 가지고 있는 엘피

다 꺼내서 틀어보는 중 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네개밖에 없지만 ㅠㅠ

 

 

 

7인치 바이닐은 노래가 한곡뿐이라

앞면만 홈이 파져있고, 뒷면은 매끈했어서

12인치 들을 때 양면이 다 플레이되는 줄 몰랐다;;

 

원래 수록곡이 적은가? 하고 

지식인에 질문해봤더니 양면으로 

들을 수 있다고해서 대충격ㅋㅋㅋㅋㅋ

 

 

나처럼 LP플레이어 처음 쓰는 사람들은

꼭 기억 하시라...!! 

 

LP는 양면으로 플레이 가능하단 사실을!

 

 

 

투명해서 너무 예쁜 인디고 LP도 

드디어 제대로 들어본다 💜

 

워낙에 명반이라 수록곡 전체가 좋지만,

그 중에 Closer 들으면 얼마나 좋게요ㅠㅠ

기본적으로 도입부에 노이즈가 있는데

lp 특유의 노이즈같은 느낌이 들면서

더 소름돋게 좋아버린다ㅠㅠ

 

 

기본 구성품에 aux선도 들어있어서

앰프나 스피커로도 연결할 수 있고,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해서 폰으로도

들을 수 있는데 연결없이 그냥

그대로 듣는게 제일 좋은 것 같다!

 

 

 

 

플레이 영상 💜💜💜💜

 

앞으로 바이닐 나오면 무조건 사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