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1005 여수 중앙동 맛집 - 바다김밥

728x90

 

여수 중앙동 맛집 - 바다김밥

< 영업시간 >

매일 8:00 ~20:00

(라스트오더 : 19:00)

 

 

 

예전에 여수왔을 땐 못먹어봐서

꼭 먹고싶었던 '바다김밥' 포장해서 먹어봤다!

 

 

 

 

 

주차는 요기 진남관 주차장에 했는데

평일이라 주차 자리도 있었고 2시간 무료라

너무너무 좋았다!

 

 

 

 

유명한 맛집들 많아서 여기저기 구경중!

 

 

 

 

너무 귀여워서 궁금했던

자매콩물집

 

나중에 또 여수가면 꼭 먹어봐야지!

 

 

 

 

 

바다김밥 도착!

진남관 주차장에서 멀지않아서

걸어서 2분도 안걸리는 것 같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주문하고

포장된 음식 받아오면 된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됨

 

모듬이랑 고민하다가 그냥 개별로

세가지 김밥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모둠이랑 별로 차이안나서

이왕이면 모둠 주문할 걸 그랬다ㅋㅋ

 

 

 

 

 

거문도 달마새우 미역국 궁금...

 

 

 

 

해풍쑥으로 만든 밀크티도 판매한다

 

 

 

 

김밥은 작은 사이즈로 5개가 들어가는게

1인분이고 1인분에 4000원이다

 

난 계란김밥, 갓참치김밥, 중화어묵김밥

이렇게 세개 구입했는데 마지막까지

아귀채김밥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4인분은 좀 아니다싶어 안샀다ㅋㅋ

 

 

 

 

오동도에서 갓참치김밥만 먹어봤다

 

김치덕분에 간이 짭짤해서 너무 맛있었다

맵지는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더라

 

 

 

 

 

그리고 숙소 들어와서 계란김밥이랑

중화어묵김밥도 먹어봤다

 

 

 

 

한입에 넣기엔 크고 반 잘라서

두입에 나눠먹기 딱 좋은 크기다

 

계란김밥은 기본 김밥맛인데 

계란이 두툼하게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맛있었다

 

 

 

 

그리고 중화어묵김밥은 매콤한데

생각보다 더 매워서 습-습-하면서 먹었다

 

내 입맛엔 갓참치 > 중화어묵 > 계란 순으로

맛있었는데 중화어묵김밥 매콤함이 

중독성있어서 자꾸 생각났다ㅋㅋ

 

 

 

 

숙소와서 저녁으로 먹었는데 

모둠으로 샀어도 안남기고 다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