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722 증평 송산리 맛집 - 하누3창곱구이

728x90

 

 

증평 송산리 맛집 - 하누3창곱구이

< 영업시간 >

17: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왜인지 비올때 생각나는 곱창..

 

원래 봉명동 구박사 가려다 주차땜에 포기하고

급 생각난 증평으로 왔다!

 

 

 

원래 시장통쪽에 있다가 확장이전한거라고

친구가 말해줬는데.. 팩트는 잘 모름ㅋㅋ

 

 

 

 

모듬 A세트로 주문했다

곱창, 대창, 막창으로 구성된 셋트

 

 

 

홍창은 처음보는데 일단 먹어보고

추가메뉴 결정하기로! 

 

 

 

기본찬이 차려졌는데 테이블이 좁지않아서

너무너무 편하더라! 우리는 둘이었지만

여럿이와도 좁지않게 원형+사이드테이블이

붙어있어서 옴총 넓게 쓸 수 있었다

 

 

 

천엽도 나오고~

 

 

 

간으로 부친 전도 나왔다

 

 

 

이 부추무침이 찐으로 맛있다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오이냉국도 맛도리

 

 

 

불판에 구워먹는 용도로 

대파김치도 나왔다

 

 

 

모듬 세트는 이렇게 나오고

염통이랑 차돌박이부터 구워서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다

 

 

 

술 한잔 마시고 싶지만....

둘다 차를 가져와서 술은 안마셨다ㅋㅋ

 

 

 

곱창은 타이밍보고 뒤집으러 오시더라

염통이랑 차돌박이도 다 익었을때쯤

먹어도 된다고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ㅠㅠ 벌써 맛있어 보인당

 

 

 

곱창에서 곱이 분수처럼 삐져나와서

사장님이 감자로 막아놓음ㅋㅋㅋ

 

물 끓는 주전자처럼 삑삑 소리내면서

부글부글 끓고있어서 무서웠닼ㅋㅋ

 

 

 

 

차돌먹고 염통먹고~

바싹 익은 막창 순으로 먹었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맛있다ㅠㅠ

 

 

 

곱창안에 곱이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원래 대창파인데도 곱창이 제일 맛있더라

 

그리고 튀기듯 구워진 감자랑 

팽이버섯도 진짜 저세상 맛도리ㅋㅋㅋ

채소 추가는 추가비용 있다!

 

 

 

열심히 먹고나서 볶음밥 하나 주문!!

 

다 먹을때까지 잘 구워주셔서

아기새처럼 먹기만하면 됨ㅋㅋ

 

 

 

볶음밥에 치즈추가가 3천원이길래

추가해봤는데 밥보다 더 많다ㅋㅋㅋ

처음에 밥공기에 수북하게 담아져서

공기밥인줄 알았음ㅋㅋㅋ

 

 

 

와 진짜 치즈추가 안했으면 어쩔뻔...

 

 

 

처음에 치즈 많다고 좋아했는데

먹어보니 너무 느끼했다;;;

치즈는 적당히 넣는게 좋은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볶음밥에 간이 좀 약해서

부추무침이랑 간장 좀 추가해서 볶았다

우리가 짜게먹기도 하고^^...

 

 

 

 

볶음밥까지 먹으니까 배 터질것 같아서

보강천 크게 한바퀴돌고왔다

 

증평살고싶다ㅠㅠㅠ 너무 좋아

내사랑 보강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