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713 장한평역 장안동 맛집 - 팔각도

728x90

장안동 맛집 - 팔각도 서울장안점

< 영업시간 >

월~금 : 16:00 ~ 23:00 

토,일 : 12:00 ~ 23:00

(라스트오더 22시)

7월 6일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장안동 신상 맛집 팔각도

 

청주에도 있는데 아직 못가봤었는데

서울에서 먼저 와보다니ㅋㅋ

 

 

 

 

평일 저녁이었는데 피크시간이

살짝 지나서 그런지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

 

딱 두자리 남았을 때 들어갔음!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통해

영수증 인증하고 리뷰 남기면

재방문 시 콘치즈를 주는 것 같다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팔각도

 

육즙 장난아니라는 소문을 듣긴했어서

먹기전에 기대감이 컸다ㅋㅋ

 

 

 

 

여러가지 기본 상차림 메뉴 안내와

닭구이와 매치해 먹을 수 있게

사진예시가 나와있어서 좋더라

 

 

 

처음에는 간장닭갈비 먼저 주문했다

 

 

 

하이볼메뉴도 있어서 

봄베이하이볼도 한잔 주문!

 

 

 

상차림이 깔끔하고 보기 좋다

 

깻잎장아찌, 궁채장아찌, 표고와사비,

김, 배추김치, 무생채, 백김치, 소스세가지

이렇게 기본으로 차려졌고 

소스류랑 절임류는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할 수 있었다

 

 

 

봄베이하이볼이 예쁜 잔에 나왔다

 

근데 처음에 레몬에 고춧가루가 묻어있어서

레몬 바꿔달라고 했었는데...

그냥 그 레몬 다시 씻어서 주신 듯ㅋㅋ

장갑도 교체안하고 계속 쓰는 것 같고...

 

그릇들도 세척상태가 좋지 못했다;;

소주잔도 하나는 깨져있었고

또 하나는 음식물 찌꺼기가 남아있...ㅠㅠ

바빠도 위생상태는 한번 확인하고

장사하셔야할 듯...

 

 

 

 

트러플오일 관자 먼저 나왔는데

살짝만 구워서 먹으라고 하더라

 

고기 먹기전에 에피타이저처럼 

먼저 구워먹었는데 완전 맛도리...!!!

 

간이 약간 되어있어서 맛있더라

관자는 무한정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음

 

 

 

그리고 닭갈비가 나왔는데

처음에 굽는 방법 설명해주시면서

사이드에 채소들이랑 해서 예쁘게 셋팅해주신다

 

 

 

이렇게 사진 찍기 좋게 해주고 가심ㅋㅋ

 

 

 

닭갈비는 초벌됐지만 거의

생고기 수준이라 익히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불판이 좋아서인지

숯이 좋아서인지 타지않고 잘 익더라

 

같이 구운 파랑 꽈리고추 진짜 맛있었음!

고추랑 파 추가는 2천원

 

 

 

부족한 밑반찬들은 셀프바 이용하면 된다

 

 

 

 

닭갈비랑 먹으니까 찰떡궁합이었던

마른김도 무한정 먹을 수 있다ㅋㅋ

불판에 살짝 구워서 같이 먹으면 최고

 

 

 

 

닭갈비 열심히 먹고나서 닭목살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목살은 불판을 바꿔야해서

중간에 판 교체할 때 숯 찍어놨다ㅋㅋㅋ

 

야자숯이라고 하던데 이게 진짜

일정한 온도로 오~래 가서 좋은 것 같더라

 

 

 

 

닭목살도 반반으로 주문해봤는데

이거 진짜 별미중에 별미

 

식감도 탱글탱글해서 재밌고 

굽는 노력대비.. 먹을때 양은 정말 적은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

 

 

 

 

철판볶음밥도 하나 주문했는데

이게 진짜 자극적이고 맛있었다

 

어쩌면 이게 제일 맛있었는지도ㅋㅋㅋㅋ

 

난 철판닭갈비보다 숯불닭갈비를 좋아하는데

유일한 단점이 볶음밥을 먹을 수 없는 거였는데

팔각도에서는 양념닭갈비처럼 볶음밥도

먹을 수 있다는게 진짜 좋았음!

 

 

 

 

양념+숯불이라 엄청 자주 뒤집고

계속 주시해야해서 굽기는 좀 빡세지만

맛있었던 닭목살

 

닭갈비가 육즙 폭발하고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목살도 장난아니었다

 

 

 

다음에 청주에서 외식할일 생기면

팔각도 가자고 해야겠다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