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805 증평 김밥 맛집 - 쥬니김밥 돈까스김밥

728x90

 

증평 맛집 - 쥬니김밥

< 영업시간 >

6:00 ~ 21:30

 

 

본가에서 너무 가까운 김밥집

 

중원대 워터피아 가기전에 간단하게

아침 먹으려고 미리 주문하고 찾으러 갔었다

 

 

 

오전6시부터 영업하셔서 좋음!!

난 7시반쯤 주문하고 8시에 찾으러갔다

 

종류별로 다 주문했었는데

돈까스김밥이 30분정도 걸린대서

미리 전화하길 잘했다ㅋㅋ

 

 

 

김밥 종류가 옴총 많은데

사과샐러드김밥, 매운어묵김밥, 새우김밥

명품소세지김밥 궁금하다

 

 

 

시간맞춰 가게에 갔더니 

다 포장되어있어서 결제하고

바로 나왔다 아주 묵직함^^ (만족)

 

 

 

가좍들이랑 먹느라 사진은

제대로 못 찍고 ㅠㅠ 이게 다인데;;

 

돈까스김밥은 이렇게 네모난 용기에

담아져서 소스가 뿌려진채로 나온다

나머지 김밥은 종이포장지로 돌돌~

 

다른데서 먹어본 돈까스김밥이랑 

비슷한듯 다르고 맛있다

일단 여기는 간이 다 세지않고

담백한 편이라 건강한 느낌이었다!

 

 

 

기본 김밥인 쥬니김밥, 스팸김밥,

소불고기김밥, 참치김밥, 돈까스김밥

 

이렇게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스팸김밥이 제일 인기 좋았다ㅋㅋㅋ

난 기본 김밥인 쥬니김밥도 괜찮구

돈까스김밥도 맛있게 먹었다

 

 

 

기본인 쥬니김밥인데 계란지단을

채썰어 넣어서 계란김밥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았다

 

담백하고 건강한 맛!

 

 

 

이건 참치김밥인데 쥬니김밥에

토핑들만 추가되는 것 같다

불고기도 같은 구성에 불고기가 들어있음

 

 

집김밥같은 느낌이라 좋았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