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0613 방탄10주년 FESTA 생일카페 투어💜 하이브 벽화, 블랙드럼, 차품집, 마린커피, 시애틀에스프레소

728x90

#방탄10주년축하해

 

자고로 생일엔 생카를 돌아줘야한다

덕후의 삶이란 그런 것.. 그것이 덕후이니까..(끄덕)

 

#방탄없는방탄생일 일지라도...ㅋㅋㅋ

 

 

 

양산대신 트위터에서 공구했던

애들 사진이 있는 우산쓰고 용산 도착!

티셔츠는 프루프 md로 맞춤ㅋㅋ

 

이날만을 기다렸다!! (사실 평소에도 자주 입음;)

 

 

 

하이브 가는길에 있는 세븐일레븐

여기도 광고사진 자주 붙어있는 곳 중 하나

일본 아미들이 코마워요💜💜

 

 

 

서포트 한 팬들의 닉네임과 이름이

아래쪽에 쭉 나열되어 있다

 

 

 

그리고 하이브 앞 쉘터 광고는 짐니!

 

 

 

맞은편에도 현수막이 있다

이것도 일본 아미들이었던 듯?!

 

 

 

줌 땡겨서 한번 더 찍었는데

멤버들 사진이 각자 다른 컨셉때랑

다른 무대때라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하이브 앞 벽화앞에서 방송매체

인터뷰 중이었던 외국아미들

 

 

 

벽화를 찍으려는 사람들도 많다

 

아직 완성되진 않았었는데 화요일 오전에

도착했을때 정구기 채색중이었고

이날 저녁에 트위터보니까 윤기까지 거의 다

완성된 것 같더라 신기방기

 

글 쓰는 지금 시점엔 다 완성됐을수도!

 

 

 

이거보러 왔지ㅠㅠㅜ

BTS PRESENTS EVERYWHERE

 

근데 하이브야.. 궁서체로 아미한테 잘하자

이 현수막은 웨 않해쥼?!

 

 

 

하이브 후문쪽 카페 구경하려고 뒷골목 들어왔는데

편의점에도 사람이 많아서 보니까 타이니탄피규어랑

몇가지 품목도 판매중인 것 같았다

 

 

 

이거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은데

갖고싶어서 구매했다... (호구ㅜㅜ)

개당 5천원이었고 구매하니까 포카도 주셨다

 

세븐틴 디에잇 뱃지도 주셨는뎈ㅋㅋ

디에잇인줄 모르고 어리둥절ㅋㅋ

 

 

 

건물 2층에 빈 공간에도 현수막이 붙어있었다

용산은 진심 방탄시인듯 ㅠㅠ 행복

 

 

 

차품집이랑 마린커피 들어가봤다

 

 

 

차품집 기본특전은 이렇게!

 

 

인화사진 다 마음에 들어ㅠㅠ

 

 

 

하필 이날 포카를 놓고가서ㅜㅜ

이렇게 비루하게 인증샷 찍음...

 

내부가 아주아주 더웠어서 빠르게 사진만

찍고 나가려고 사진도 대충찍었네;ㅋㅋㅋ

 

 

 

 

가게 안쪽에 마련된 포토존

이 가족사진 넘 사랑하잔아ㅜㅜ

 

 

 

한켠에 마련된 포스트잇에

메세지를 적어 가족사진 존에 붙일 수 있다

 

난 저것보다 머치팩굿즈인 회전목마가

자꾸 눈에 들어와서... 결국 이번에 결제함ㅋㅋ

허접할까봐 처음 나왔을땐 안샀었는데

실물보니까 괜찮아보였다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마린커피

(사진 계속 많음 주의;;)

 

 

 

포토프롭특전은 여기서 고르면되고

 

 

 

키링특전은 여기서 고르면 된다

키링, 포프 샘플중에 남주니가 없어서ㅜㅜ

단체사진 키링으로 하나 고름

 

그리고 하나는 안경닦이 특전으로 겟!

 

 

 

 

매장이 너무너무 더워서 

비교적 시원한 2층으로 피신했다

 

 

 

나도 내 가게 있으면 이렇게 치렁치렁 

사진 다 붙여놓고 싶어ㅜㅜㅜ 

 

 

 

특전 모아보기

 

차품집과 마린커피, 편의점포카까지

세군데가 합쳐져있다ㅋㅋㅋ

 

자전거타는 석찌 포프는 언니가

예전에 시아아틀리에에서 산 거!

 

 

 

이날 내가 양산대신 썼던 우산을

배경으로 놓고도 찍어봤다

 

석찌 안경닦이 짱귀ㅜㅜ

 

 

 

사고나서 한동안 보기만해도 

배불렀던 우산^^

공구한 것 중에 제일 맘에든다ㅋㅋㅋ

 

 

 

마린커피는 부채도 있었나본데

결제할때 하도 정신없어서 못봤다ㅜㅜ

 

 

 

그리고 맞은편에 있는 블랙드럼

 

 

 

와 포토존 미쳤다ㅠㅠㅜㅜ

MD 드볼한 거 진짜 부럽고 예쁘고 난리남

 

 

 

남주니 등신대 ㅠㅠㅠㅠㅠㅠㅠ 갖고싶다

 

 

 

이렇게 미스코리아처럼(?) 띠를

두르고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날 왜이렇게 더운지ㅜㅜ

정신이 1도 없어서 내사진은 깔끔히 포기ㅋㅋㅋ

 

 

 

 

남주니 말고도 애들 등신대도 있다...

나도 집에 하나 놓고싶은데.. 비쌀까?ㅋㅋㅋ

 

 

 

 

사진이랑 굿즈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었다ㅋㅋㅋ

 

이미 가방에 너무 무겁고 음료는 많아서

블랙드럼에서는 구경만했다ㅜㅜ 죄송하고 감사하고...

 

 

 

준비하느라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생카하시는 분들 넘무 멋있는 것 ㅠㅠ

 

 

 

 

하이브 앞 버스정류장 광고보러 가는길-

사옥앞에 핀 보라색꽃 예뻤다

 

그리고 누가 놓고간듯한 수국꽃다발도 짱예!

(사진만 찍고 그자리에 그대로 놨다)

 

 

 

아델유님 사진 진짜 예뻐ㅠㅠㅜ

 

 

 

그리고 정구기 일본 서포터즈에서

만든 광고도 측면부에 있었다

 

 

 

반대편 사진은 이거!

 

 

 

여기 정류장에서 하이브사옥도 보여서

이렇게 한컷에 두가지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일본아미들 코마워용!_!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애틀에스프레소

 

 

 

처음에 여기부터 와볼걸 ㅜㅜ

특전이 제일 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지나가는 아미들이 포토북을 들고있어서

물어봤더니 여기서 샀다길래 바로 왔다

 

 

 

세상에 기본특전이 이만큼이나....

나 왜 다른데부터 갔어?ㅠㅜ

 

 

 

2층에서는 럭키드로우도 하고있었다

 

 

 

그리고 3층 루프탑에는 하이브에서

내려다보면 보일것 같은 현수막도 있었다

애들에게 보내는 메시지ㅜㅜ #우함사바 

 

 

 

내가 좋아하는 사진도 💜

 

 

 

또 정신없이 구경하고 특전구입해서 나왔다

카페마다 인파가 장난아니라서

사진찍기도 힘들고 정신이 없었다ㅋㅋㅋ

 

시애틀에스프레소 특전도 미쳤는데

별도로 구입한 석찌 군대 스케줄러가 예뻤다

 

 

 

아까 건너편에서 본 현수막

가까이에서 다시 한번 더 💜

뒷편에 공사뷰가 좀 아쉽다 ㅋㅋㅋ

 

 

 

아이파크몰가서 올드페리 도넛먹으면서

시애틀에서 산 특전 구경했다

 

저 포토북 진짜 예뻤다ㅜㅜ

가격대비 제일 좋았던 것 같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