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0612 BST 10th FESTA 전야제💜 -DDP, 세빛섬, 건대입구역 전광판, 포토이즘

728x90

 

BST 10th FESTA 전야제💜

 

 

위버스 공지사항 일부 캡쳐함ㅋㅋ

 

 

 

언니네 집에서 제일 가까운 동대문부터!

 

동대문에 도착했는데 보라색이 안보여서

도대체 어디지 하면서 빙빙 돌다가 드디어 발견ㅜㅜ

 

 

 

 

여기다!!!ㅠㅠ

 

 

외랑둥이들이 많았다

한국 아미는 언니랑 나밖에 없었던 듯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6/12 부터 6/25까지

매일 20:00 ~24:00 사이에 슬로건을 볼 수 있다

위치는 DDP 미래로 상부 외벽 

 

 

 

문구는 총 세가지인데 

 

BTS 10th Aniversary FESTA

10TH ANIVERSARY FESTA

BTS PRESENTS EVERYWHER

 

이렇게 세가지가 반복되어 나온다

 

 

 

드볼할 생각은 없었는데 다른

랜드마크도 보고싶어서 시청으로 이동했다

 

근데 시청앞 광장은 주차도 못하고ㅜㅜ

불도 안켜져있고 천막이 쳐져있어서 밖에서 볼 수가 없더라

아쉽지만 패스하고 세빛섬으로ㄱㄱ

 

 

 

보라보라한 세빛섬 도착!!

 

 

 

세빛섬은 처음 와보는건데 너무 예쁘다

보라보라해서 더 예쁜 듯ㅋㅋㅋ

 

 

 

저 멀리 보이는 남산타워까지 보라색

(사진상 오른쪽에 쟈근 보라색이 N타워)

 

 

 

아이폰은 왜 자꾸 파랑색으로 찍히는지^^

진짜 짜증나넴ㅋㅋㅋㅋㅋㅋㅋ

 

 

 

세빛섬 조명은 6/12부터 6/25까지

19:30 ~ 23:00 사이에 볼 수 있다



 

세빛섬 전경과 깨알같은 남산타워까지

줌인해서 찍은 영상ㅋㅋㅋㅋ

 

 

 

내 폰이 자꾸 보라색을 파랑색으로 잡아서

갤럭시로 찍은 사진도 받아봤는데...

얘도 별반 다르지 않네ㅋㅋㅋㅋ 

 

 

 

분명 보라색이었는데 사진은 온통 파랑...

 

 

 

그래도 이 사진은 잘 나왔다!

갤럭시로 찍은 사진^^

 

 

 

이것도 갤럭시! 

세빛섬 앞에서 탈 수 있는 보트도 좋아보이던데

나중에 사람 모아서 타보고싶다ㅋㅋㅋ

 

30분정도 있다가 왔는데 주차요금은 1000원 나왔다

카카오T 주차 자동인식되서 자동결제까지 꿀💜

 

 

 

 

그리고 이건 건대입구역에서 본 광고!

 

나오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화장실 간 언니 기다리다가 발견했다

 

 

 

3개의 스크린에서 각기 다른 화면이 나온다

영상은 아니고 사진인데 넘 예뽀ㅜㅜ

 

 

 

 

그리고 낮에 건대에 점심 먹으러 갔다가

건대 포토이즘 급으로 가봤다

 

 

 

애들 프레임 사진은 썩 맘에 들진않지만

그래도 기념이니까^.ㅠ

 

 

 

애인느낌 내고싶은데 아들래미같구...

애들 너무 어릴때 아니냐며ㅋㅋㅋ

 

운전하느라 남산타워 지나갈때는 못찍었지만

또 홍길동처럼 여기저기 잘 돌아다녔다

바쁘다바빠 아미생활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