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213 진관동 은평한옥마을 맛집 - 1인1상

728x90

 

 

 

은평한옥마을 맛집 - 1인1상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은평한옥마을 갔다가 점심먹으려고

찾아보니까 제일 먼저 나왔던 곳!!

 

원래는 카페인 1인1잔을 먼저 본거였는데

여기서 식사도 가능하길래 고민없이 갔다

 

 

 

 

 

 

한옥마을에서 입구에서 걸어서 3분정도?

위쪽으로 올라오면 보인다

 

 

 

 

1인1잔, 1인1상 같은 곳이고

5층건물에 6층에 루프탑까지 있었다

 

 

 

 

입구로 들어와 2층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여기서 디저트 한상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넘 배고파서 일단 식사를

먼저 해야했다ㅋㅋㅋㅋ

 

보기만해도 너무 예쁜 한상 디저트들..

 

 

 

 

난 친구랑 4층으로 올라갔었는데

창가쪽 자리가 없어서 5층으로 갔고

5층에서도 별관에 착석했다

 

 

 

 

자리에 앉아있으면 주문을 받는데

직원분이 언제올 지 몰라서 그냥

기약없는 기다림... 시작

 

근데 그동안 사진 계속 찍으면되서

오히려 좋아ㅋㅋㅋㅋ

 

 

 

 

고추장라구파스타 세트와 

들기름어란파스타 세트를 주문했다

 

 

 

 

창가자리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하나남은 자리 앉아서 감격 ㅠㅠ

 

여기서 보는 풍경 얼마나 예쁘게요

 

 

 

 

우린 음료가 같이 나오는 세트주문했는데

음료는 식후에 내어달라고 요청했다

 

먼저 나온 파스타와 식전빵

 

 

 

 

식전빵에 올려먹는 저 샐러드?같은게

새콤하고 맛있었다

과일이 들어있었는데 도저히 정체를

알 수 없었는데.. 그건 아직도 모름ㅋㅋㅋ

 

 

 

 

사진... 그거 어떻게하면 잘 찍는데요ㅠ

 

 

 

 

 

들기름어란파스타

 

들기름향도 좋고 꼬숩고 맛있었는데

중간중간 아주 짠 부분이 있어서

처음에 잘 섞었어야했다...

그래도 맛있었음!!

 

 

 

 

고추장라구파스타

 

파스타면도 너무 예쁘고 

매콤해서 맛있었던 파스타!

먹다보니 끝맛이 매콤한게 깔끔해서

더 맛있다고 느꼈던 것 같다

 

 

 

 

 

식사 끝난 뒤 나온 음료

라임모히또에이드랑 오미자차

 

오미자청을 직접 담근건지..

수제청 맛이 나서 좋았다

아주 시고달고 약간의 술맛?같은

톡쏘는 향도 나고 건강한 맛이다

 

 

 

 

 

사진 잘 찍고싶다...ㅋㅋㅋㅋ

 

 

 

 

나 한옥 좋아했내.... 

 

 

 

 

여기는 6층 루프탑 자리

 

 

 

 

 

난 이 어처구니 올려진 처마가

그렇게 좋더라....

 

 

 

 

여기는 5층 별관쪽이고

사진 상 오른쪽 별관에 앉았었다

 

 

 

 

여기는 5층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써서

잘 지은 것 같다

 

 

 

 

소반과 항아리도 넘 예쁘고요ㅠㅠ

 

 

 

 

여긴 1층 자리

디저트 한상 먹으면 저 소반에

올려져서 먹나보다ㅠㅠ 존예일듯

 

 

 

 

 

평일이라 이렇게 운좋게 

창가자리에 앉았던거지..

주말엔 짤 없을 것 같다ㅋㅋ

 

 

예쁜 사진 남기고 싶다면 꼭

평일에 방문하시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