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0617 BTS 10th FESTA <오후5시, 김남준입니다> 아미라운지 당첨,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 후기 Pt.2

728x90

 

 

BTS 10th FESTA <오후5시, 김남준입니다> 아미라운지 당첨!!

그리고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 후기 Pt.2

 

 

 

 

공연 시작 전 뮤직비디오랑

무대영상이 나오고있었다

 

14시부터 영상송출이었는데 나는 도저히

저기 앉아있을 체력이 없어서....(탈진할까봐)

밖에 그늘 전전하다 들어왔다

 

재입장줄이 따로 있었고 본인확인도 철저!

행사내내 불편한거 하나도 없었다

 

 

 

중간중간 빈자리도 있던데...

못온걸까 안온걸까 아쉽고 그랬다ㅠㅠ

이 자리 오고싶어하는 아미들이 얼마나 많은데

 

아미밤없으면 입장이 안된다고했는데

그래서 그런건가...? 

내 옆옆자리랑 앞에서 옆자리에 대략

7-8석 정도 빈자리가 보였었다

 

 

 

 

깨알같은 라디오 부스 💜

E1 구역분들 제대로 계탔다....

 

 

 

E구역이지만 맨 뒷자리인 나는

그냥 즐기는 거지 모 ㅋㅋㅋㅋㅋㅋ

 

 

 

녹화시작 전 남주니 등장!!!!!!!

졸라 더우시죠?<-에서 기절ㅋㅋㅋㅋㅋ

 

 

 

매년 이렇게 더울때 생일이라 미안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

 

 

 

마이크테스트를 하기위해 아주

짧게 노래를 했는데 들꽃놀이...... (기절)

 

 

 

내가 들꽃놀이 라이브를 듣는날이 오네...(또 기절)

 

 

 

너무너무 벅찼다ㅠㅠㅠㅜ 

오늘 종일 더워서 고생한거 싹 잊게해주는...💜

 

 

 

 

부스에 앉아서 음향 테스트도하고

머리위로 동그라미 그려서 OK 사인도 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아미들이 한번더, 한번더!!

외치니까 또 한번 해줬다ㅠㅠ 귀여워쥬금💜

 

 

 

 

이제 진짜 녹화 시작!!

위버스랑 틱톡에서도 생중계됐었다

 

 

 

감기걸린지 얼마 안되서 목소리가

안좋다는 남주니ㅠㅠㅜ (아프지뫠...)

 

7개의 사연마다 다른 목소리로 해주느라

고생했오💜💜💜💜

 

 

 

R고10은 쪽지시험 시간

 

23년 버전 아미피디아 인가?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하나도 모르겠더라

하나는 찍어서맞췄다....ㅋㅋㅋㅋ

 

위버스에 올라온 문제지 사진이

다운 조차도 안되고 버벅거리던 서버

 

 

 

 

난이도 도라버린 문제에 

남주니도 박쳤는지 레전드 멘트 날림...

"자기야 우리 시간을 좀 갖자고 했잖아"

자기야....에서 기절 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집에와서 위버스라이브 자기야부분만

열번은 더 돌려봤다..........

김냄준 폭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잠깐 쉬는시간도 갖고

멤버들이랑 전화연결도 하고 💜

아미들은 듣자마자 누군지 알았는데

남주니는 몰랐다는게 귀염포인틐ㅋㅋㅋ

 

 

 

들꽃놀이 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

유진님 부분은 자기도 부르기 힘들다고

같이 불러달래... 근데 아미도 힘들어 남주나ㅋㅋㅋ

 

 

 

 

 

미.쳤.다.김.남.준

무대를 찢어버리셨네ㅠㅠㅠㅠ

너무너무 행복했다 💜💜💜

 

 

 

녹화가 끝나고 아미들 퇴장하는데

문득 궁금해져서 진행요원분께

불꽃쇼 할 때까지 있어도되냐고 물어보니까

괜찮다고 하셨다ㅋㅋㅋ 9시까지 열어둔다고-

 

 

 

근데 밖에서 언니들이랑 같이보려고

마지막으로 슬로건 사진만 찍고 퇴장했다

 

불꽃쇼 당첨된 분들 부럽다ㅜㅜ

 

 

 

언니들 만나러 나가는 길에

퇴근하는 남주니 봤다ㅠㅠ

근데 이건 봤다고하기에도 애매하지만

아무튼 저 영상에 손흔드는게 주니....💜

 

편의점에서 한강라면 먹다가

배타고 출근하는 주니 마주친 아미들...

진짜 부럽고 배아파ㅠㅜ 

나도 남주니 가까이서 딱 한번만 보고싶은데...

 

 

 

 

언니들 만나서 자리 괜찮은 곳으로 잡고

치킨포장해서 불꽃쇼 기다렸다

치킨의외로 맛있었음ㅋㅋㅋㅋㅋ

 

 

 

얘기하다가 문득 하늘을 보는데

노을.... 미친 아름다움.....

 

 

사람들 다 감탄하면서 사진 찍었다

 

 

어쩜 하늘도 보라색이냐며

하늘도 방탄 도와주는 것 같다고ㅋㅋㅋ

진짜진짜 예뻤다ㅜㅜ 이건 쌩눈으로 봐야해

 

 

 

점점 어두워지면서 맞은편에 남산타워에도

보라색 불빛이 들어왔다

 

나도 아미밤 색 보라색으로 바꿔서 인증샷!

 

 

 

나는 촬영 안하고 눈으로만 감상하려고했는데

갑자기 몇개는 찍고싶어서 찍어봤다

근데 다 흔들려서 쓸 수가 없네^^....

 

 

 

10주년 기념이라 쏘 뭉클 ㅠㅠ

이 자리에서는 정구기의 나레이션과

음악소리가 들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좋았다

 

 

 

진짜 아름다워서 황홀경......💜

난 자꾸 눈물이 날 것 같아서 혼났다

도대체 우리가 무슨 덕질을 하고있는거냐며...

슈스를 좋아해서 덕분에 내 덕질은 항상

스케일이 컸었던 것 같다

 

오로지 방탄의 10주년을 기념하기위한

불꽃쇼라니... 뻐렁칠만하지 않나ㅠㅠ

 

 

 

 

요건 언니가 갤럭시로 찍은 사진

역시 갤럭시가 야간촬영에 강하넴

 

 

 

 

주차장으로 걸어가는데 아직도

부스에는 줄이.... ㅋㅋㅋㅋ

나도 줄서서 다시 구경했다 

 

 

 

나중에 보니까 애프터파티를 했더라

아미들 넘 신나게 놀던데 영상보고

대리만족ㅋㅋㅋㅋㅋㅋ

 

 

 

주차장 걸어가는 길

야경이 너무 예쁜데 죄다 흔들렸네ㅠㅠ

 

 

 

이건 언니가 찍어준 사진인데

내 광대 폭발하기 직전ㅋㅋㅋㅋㅋㅋ

 

사실 내내 뭉클하고 뻐렁쳐서 눈물날 것 같고

계속 울컥울컥한 상태였는데ㅜㅜ

안들켜서 다행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여유롭게 페스타를 즐기고 싶었는데

부득이하게 다시 청주내려와야해서

언니네가서 다시 차끌고 청주내려옴ㅜㅜ

12시넘어서 청주도착해서 여운 느끼기....

 

위버스에서 불꽃쇼 영상 다시보는데

노래랑 듣는게 확실히 감동이 컸다

텍투 들으면 눈물 좔좔...ㅜㅜ

 

 

 

 

 

그리고 요즘 유행이라는 빵빠레에 최애넣기...

아니 이게 맞아??? ㅋㅋㅋㅋ

 

정구기 넘 찡기는데 ㅜㅜ 

지미니는 아예 안들어감ㅋㅋㅋㅋ

그래도 남들 하는 건 다 하고싶어하는

나이든 아미... ㅋㅋㅋㅋ

 

 

 

💜💜💜💜💜💜💜

 

아... 저날의 행복함은 말로 다 표현이 안된다

좋다 <-라는 말보다 더 좋은 표현이 있으면 좋겠다

그동안의 행복함은 행복함이 아니었던 것 처럼

느껴질 정도로 행복했던 날이었다

 

 

당분간은 불꽃쇼봤을때의 그 벅차고 행복한 감정을

되새김질하면서 보낼 것 같다....

 

항상 오프다녀오면 내 시간은 거기에 멈춰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