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증평 맛집, 증평 가족모임장소 추천 - 다복횟집

728x90

 

 

 

증평 맛집 - 다복회활어직판장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매주 화 정기휴무

 

 

언제갔는지 가물가물한...

작년에 갔었던 증평맛집 다복횟집

 

정식 상호는 다복회활어직판장인데

예전부터 그냥 다복횟집으로 통한다ㅋㅋ

 

 

 

 

 

가족들끼리 간거라 메뉴판은 

제대로 못찍었는데.. 이게 아마 가게에서

가장 비싼 스페셜 모듬회 4인 이었다

(4인 : 150,000원)

 

회+랍스터+산낙지+튀김+기본스끼모둠+

매운당+김말이  구성의 코스였다

 

 

 

 

 

가족들이 배고픈 상태였기때문에

사진 찍을 여유없이 음식이

금방금방 사라진다ㅋㅋㅋㅋ

 

 

 

 

사진찍는 와중에도 분주하게

왔다갔다하는 손ㅋㅋ

 

 

 

 

푸짐하게 회가 나왔는데 방어랑 광어가

진짜 쫀득하고 맛있었다

 

약간 검푸릇한 껍질이 우럭이었나?

그건 내입에는 약간의 흙냄새 같은게 났다

 

 

 

 

 

우럭인지 도미인지.. 

큼직한 튀김도 나왔는데

엄마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ㅋㅋㅋ

 

난 여기에 깐풍기같은 소스가

뿌려져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다

 

 

 

 

 

내사랑 멍게>.<

가리비는 찐 다음에 냉동한건지

약간 식감이 요상?했는데

따뜻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랍스타는 크기는 작지만 맛있었다

타이거새우보단 작은 느낌?

 

회 먹고싶을때 먹은거라 다들

엄청 맛있게 게눈감추듯 먹었당ㅋㅋㅋ

매운탕도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음;

 

기본찬이랑 매운탕까지 먹으니까

너무너무 배불렀다

4인 먹기에 부족함없고 좋았다!

 

 

 

 

종종 여기서 가족모임을하는데

항상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