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정국 솔로 앨범 'GOLDEN' 3종 SET + 위버스앨범 언박싱💜

728x90

 

 

 

 

 

 

정국 솔로앨범 'GOLDEN' 3종 SET

+ Weverse Album Ver. 

앨범깡 하기💜💜

 

 

 

10월 4일에 예약판매했었고,

00분 컷으로 구매완료해서 비교적 빨리

택배를 받아볼 수 있었다 

 

 

 

 

 

앨범 세장에 위버스 앨범 하나

예판 특전, 그립톡 이렇게 들어있다

아무래도 앨범이 세개다보니 묵직쓰-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홀로그램 포토액자

사진 미쳤다ㅠㅠㅠㅠㅠ 정구가!!!

 

 

 

 

 

나 정말 문신 극혐하는 사람이었는데

정구기때문에 생각이 좀 완화(?)됐음

 

 

 

 

초콜릿 상자같은 위버스앨범

 

 

 

 

이렇게 꺼내고보니 더 초콜릿박스같다

색깔도 초록색이라 홀리데이 에디션같고

황금색이랑 잘 어울림ㅋㅋㅋ

 

 

 

 

위버스 앨범 구성은 이렇게!

포토북, 엽서, QR 카드, 포토카드

 

 

 

 

포카 화질 늘 블러처리 된 것 같아서

쬐금 아쉽다... 팬들이 만든 포카들이

사진이 더 선명하고 좋은 듯 ㅠ

 

큐알카드 찍어서 위버스앨범에 등록했다!

 

폰 바꾸면서 어플 새로 깔아서그런지

위버스앨범 첫 등록이라고 앰블럼 줌...

처음 아닌데ㅋㅋㅋㅋ 오히려 좋아

 

 

 

 

앨범 남색 버전 뜯뜯...

 

사진 미쳤다 진쨔ㅠㅠㅠㅠㅠㅠ

포카도 맘에 들어....💜

 

 

 

 

 

동봉된 스티커 씨디케이스에 붙여봤다

스티커 쓰고싶어서 드릉드릉ㅋㅋ

 

난 앨범 구입하면 안에 동봉 된

스티커나 마스킹테이프 같은건 죄다

뜯어보고 사용하는 편ㅋㅋ 

 

 

 

 

 

두번째로 초록색 버전 뜯뜯..

 

 

 

 

땡스투 읽으면 정구기 목소리 들린다ㅠㅠ

 

 

 

 

앨범 버전마다 포토북 사진도 다 다른데

이 사진 너무 좋음

 

 

 

 

 

포카는 남색버전이랑 똑같이 나왔다...

 

 

 

 

 

포카 안모으는 사람이지만...

중복은 참을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흰색버전 뜯뜯..

 

 

 

 

나 흰색버전 제일 좋아했넴.....

이 사진 미쳤다 진짜로

와 너무 좋다 이 느낌 ㅠㅠㅠㅠ

셔츠인 줄 알았는데 워크웨어였고요??

 

유미야 너무 좋아서 나는 돈다ㅠㅠㅠㅠ

 

 

 

 

 

아니 근데 저기요............?

왜때문에 포카가 다 똑같이 오나요? (딥빡)

 

앨범 세종류 포카가 다 똑같은것만 나와서

처음엔 포카 2종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까 6종 이었다^^.. ㅎ

 

그래.. 이런데서 운 쓰면 안되지

오프에 운 몰아서 써야지... 그럼그럼...

(정신승리)

 

 

 

 

아마 나말고 다른 아미들도

이 워크웨어 입은 사진보고 환장했을 듯

 

진짜 너무 좋다구요ㅠㅠㅠㅠㅠ

 

 

 

 

언젠가 쓸 일이 있을까? 싶은

스마트톡 3종....

 

쇼케 당첨되면 이걸로 바꿔야지..

제발 당첨되게 해주세오ㅠㅠㅠ

쇼케가 안되면 싸인 포스터라도 제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