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20819 용산 오설록1979 애프터눈티

728x90





예약이 너무 치열해서 예약을 한달전에나
할 수 있었던 용산 오설록1979



드디어왔다! 애프터눈티 먹으러 🎉




신용산역 아모레퍼시픽 본사 1층에 위치하고있다

주차는 지하3층에 가능한데 11시에 도착했더니
자리가 없어서 시간을 많이 썼다ㅜㅜ
아이파크몰에 주차하고 걸어갈걸..


기둥옆이나 벽쪽에 주차를 많이 해놨길래 나도
벽쪽에 붙여서 주차하고 왔는데 다행이 출차전까지
차빼달라는 연락은 없었다ㅋㅋㅋ







오픈하자마자 도착한건데도 서너팀정도 있었고
티 샘플러를 다른 테이블에서 시향중이어서 조금
기다렸다가 받았다

오설록하면 달빛걷기가 최애였는데 더 향기좋은
차들이 많아서 한참 고민하고 골랐다




나는 동백이피는곶자왈
언니는 벚꽃향가득한올레

둘다 향기가 너무 좋았고 약간 상큼하면서 달달했다




드디어 나온 애프터눈티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고 1층부터 3층으로
올라가면서 먹으라고 설명들었다




어떻게 찍어야 사진이 잘나오나 열심히 찍었는데
결과물은 그냥저냥...ㅋㅋㅋ



1층 : 기정떡 샌드위치, 콘치즈 기정떡,
부추 크림치즈 기정떡

2층 : 아보카도딥, 깻잎페스토슈, 4색타르트

3층 : 메모리인 제주 메인 디저트 4종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너무 예뻐서
저걸 아까워서 어찌먹지? 고민 딱 5초만하고
바로 입으로 들어갔다ㅋㅋ




디저트 처돌이인데 보기만해도 행복하다



깻잎페스토슈  이거 진짜 특이한 맛인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맛있었다🥰

근데 내 취향은 1층 기정떡 시리즈가 최고




차는 뜨거운물 한번 리필해서 두번 우려서 마셨구
마지막으로 식혜샤베트로 마무리했다

직원분들이 네명정도 계셨는데 바빠서 그런지
부르기가 힘들었다.. 따로 벨도 없고해서
직접 가서 불러서 주문해야했다ㅜㅜ

그게 쪼끔 아쉬웠지만 음식은 다 만족!




주차는 총 세시간짜리 쿠폰을 받았다
2시간권 한장, 1시간권 한장

계산할때 아모레멤버십이 없어서 가입한다고했는데
가입했더니 티백 두개랑 3천원 쿠폰을 주더라
내가 좋아하는 웨딩그린티로 받아서 기분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