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0930 경주 불국사 맛집 - 경주밀면본점 웨이팅

728x90

경주 불국사 맛집 - 경주밀면본점

< 영업시간 >

매일 10:40 ~ 19:00 

브레이크타임 16:00 ~ 16:30

*재료소진 시 조기 영업종료

 

 

 

불국사 가기전에 늦은 점심먹으러

갔던 경주밀면본점

 

사실은 육회물회 먹으려고했는데

함양집은 영업을 안하고 한군데는

브레이크타임이 딱 걸려서 못갔다ㅠㅠ

 

 

 

 

세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다행이 대기 12팀?정도 있어서 

웨이팅해볼만 했다

 

 

 

 

기다리면서 먹을 메뉴 다 정해놨다

 

근데 맥걸리는 뭐지?

맥주랑 막걸리 섞은건가?ㅋㅋㅋ

 

 

 

 

30분 웨이팅하고 들어왔다!

 

오후 4시부터는 브레이크타임인데

면수 교체하는 시간이라 30분만

브레이크타임을 갖는다고 하더라

 

 

 

 

셀프시스템이라 회전도 빠르고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

 

 

 

 

여기 온육수 맛있더라...

사골곰탕 먹는 느낌이었다

 

 

 

 

경주법주쌀막걸리도 시켰는데

처음에 흔들지않고 맑은 부분만

마셨을때 진짜 맛있더라...

 

섞어서 먹어도 맛있고

깔끔하고 맛있는 막걸리였다

 

 

 

 

나는 물비빔으로 주문!

언니는 비빔, 조카는 물 주문했는데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다

 

 

기대를 안하고 온집이라 그런지

기대이상으로 훨씬 맛있었고

고작 30분이었지만.. 웨이팅이 

아깝지않았다ㅋㅋㅋ

 

다들 먹어보고 여기 맛집이라고

너무 맛있다고 칭찬일색

 

 

 

 

 

만두도 촉촉하고 맛있었다

 

 

 

 

 

부산에서 먹었던 밀면보다

더 맛있었던 것 같기도하고...?

식초, 겨자 추가안하고 기본맛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면도 아주 맛있었는데 자가제면인 듯 하다

 

쫄면처럼 너무 질깃?한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쫄깃하면서 탱글탱글하고

쫄면보다는 얇아서 먹기에도 편했다

 

 

 

 

 

숯불고기는 양이 좀 적었는데

부드럽고 간도 적당하고 맛있더라

 

고기는 추가하면 시간이 오래걸린대서

추가 못한게 조금 아쉽다ㅜㅜ

웬만하면 처음에 고기추가도 하는게 좋음!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