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30930 경주 불국사 맛집 - 초당400년순두부

728x90

경주 불국사 맛집 - 초당400년순두부

< 영업시간 >

매일 8:00 ~ 20:30

 

 

코오롱호텔에서 숙박하고 

다음날 아침 먹으러 갔던 

불국사 맛집 '초당 400년 순두부'

 

 

 

 

코오롱호텔 3주차장 바로 옆이라

나는 호텔에서 연계하는 식당인 줄

알았는데ㅋㅋㅋ 아니었다 (당연)

 

 

 

 

 

8시부터 영업해서 아침먹으러

가기에 딱 좋았던 곳!!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좋았다

 

 

 

 

 

선택장애를 줄여줄.. 정식 메뉴!!

하필 형광등 빛 때문에 메뉴판이

가려졌는데ㅠㅠㅠ 

 

순두부찌개 + 가자미구이 + 떡갈비

+간장게장이 나오는 정식으로 주문했다

 

 

 

 

얼마 안 기다리고 바로 차려졌는데

가자미가 딱 1인용 사이즈라 귀여웠다

작고 얇아서 살은 적었지만 맛있었다

 

정식에 순두부 종류만 골라서 주문했는데

들깨순두부랑 기본 순두부, 초당순두부

이렇게 세가지중에 고를 수 있었다

(들깨가 가장 비쌌음!)

 

 

 

 

간이 다 간간한 편이라... 

밥을 많이 먹어야해서 쪼금 아쉬웠지만

간만 덜 쎘다면 훨씬 맛있게 먹었을거다

 

 

 

 

들깨순두부도 담백하고 맛있었는데

기본 순두부찌개가 제일 괜찮았다

 

 

 

 

게장은 비리진 않지만 아주

감칠맛나는건 아니고 기본 게장맛!

껍질이 연한 게라서 먹기 편했다

 

떡갈비가 제일 맛있었는데

역시나 간이 너무 쎄서... 

간만 약했으면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을 것 같다

 

 

 

 

 

그냥 맹물에 순두부만 나오는

기본 초당순두부 사진은 못찍었는데

꼬소하고 맛있었다

 

반찬이 다 짜서 나중엔 초당순두부가

제일 맛있게 느껴지긴했는데ㅋㅋ

대체로 맛있게 잘 먹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