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712 건대 롯데백화점 맛집 - 차이홍 짬뽕, 동방누들

728x90

 

차이홍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동방누들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건대 가면 롯데백화점에 주차하는데

이날 앙리마티스 전시보고 점심먹으러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갔었다

 

조금만 밖으로 나가면 맛집이 많은데...

백화점 밖으로 나가기 귀찮을때 딱!ㅋㅋ

 

 

 

원래는 마당있는집 사망정식때문에

짜장면이 계속 먹고싶었었는데...

차이홍 메뉴판 보자마자 급 볶음짬뽕이

먹고싶어서 볶음짬뽕이랑 동방누들에서

사태우육면 주문했다

 

 

 

주문은 따로 했는데 거의 동시에 나왔다

 

위가 차이홍 볶음짬뽕

아래가 동방누들 사태우육면

 

사태우육면은 세트로 주문해서

만두 2개가 같이 나왔다

 

 

 

생각보다 이런저런 향신료향은 없고

국물이 아주아주 담백했다

 

고기도 부들부들 맛있고 면도 탱글했음!

만두는 안에 단단한 고기소가 가득해서

맛있게 먹었다 (약간 느끼함 주의)

 

 

 

차이홍 볶음짬뽕 진짜 맛있다...

기대 안했는데 이게 훨씬 맛있었음!!

여기 볶음짜장도 맛있을 것 같잖아...

 

적당히 매콤하고 꾸덕하게 잘 볶아져

면에 소스도 잘 묻어있어서 좋았다

짜사이는 좀 별로였지만 

짬뽕이 진짜 맛있어서 싹쓸이 했다

 

 

 

 

맛은 짬뽕이 압승인데...

내가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어쩔수 없이 썸네일은 동방누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