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0619 성안길 길거리 음식 - 황남옥수수

728x90

황남옥수수 청주점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00

 

경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던

황남옥수수가 청주에도 생겼다?

 

우연히 쥬네스 지나가다가 발견하고

바로 사먹어 본 황남옥수수ㅋㅋㅋ

 

 

 

저멀리에 주차하고 성안길로 걸어가는 길

상호는 기억안나는데 여기서

광공의 향기가 난다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황남옥수수, 마요, 옥수스크림

이렇게 세가지였다

 

 

메뉴 모형도 있어서 선택하기 편함

 

오늘은 처음 온 거니까 메인 먹어보기로!

황남하나 주문해 봤다

 

 

 

이제 막 오픈하신건지 아직 기계가 안와서

카드결제는 안된다고... 

마침 현금이 있어서 현금결제했다

 

 

 

너무 귀욥다ㅠㅠㅠㅠㅠ

사진 찍기 딱 좋은 비주얼

 

 

 

푸릇푸릇한 개업 축하 화분들

요 자리가 가게가 자주 바뀌는 것 같던데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당...

 

 

 

아까 사진 찍었지만 뭔가 부족해..

옆에서 찍었는데 이게 더 잘나왔다

 

맛은 옥수수알맹이를 튀킨 맛

그 위에 소스는 칠리마요? 고런 맛인데

소스랑 잘 어울리고 달달하면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잘 어울리고 맛있다

 

약간 예상 가능한 맛이긴한데 

자꾸 생각날 것 같은 맛ㅋㅋㅋㅋ

난 워낙에 옥수수 좋아해서 더 그런듯

 

 

 

다음번엔 마요맛도 먹어보고

옥수스크림도 먹어봐야겠다

 

 

 

위치는 쥬네스 주차장 입구 오른쪽에

두번째 가게! 노랑색이라 눈에 잘 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