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미의 일상

231203 인디고 1주년 기념 버스(남준이의 모든 계절을 응원해💜)

728x90

 

 

 

 

 

 

포스팅 하나로 적어도되는데

깜박하고 그냥 올려버려서...

하나 더 쓴다 ㅋㅋㅋ

 

 

 

 

 

 

나인원한남 고메494에서

점심 먹었는데 뭐먹을까 고민하다

쌀국수먹고 싶어서 땀땀에서 주문!

 

 

 

 

매운소곱창쌀국수 1단계로

주문했는데 2단계도 괜찮을 것 같더라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는다고

내부사진도 못찍었네...

메뉴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다 먹고 찍어야지-하다 까먹었다

 

 

 

 

매운 소곱창 쌀국수 (17,000원)

 

포스팅하면서 알게된건데

예전에 줄서는 식당에서도 소개 된

맛집이었던 것 같다

 

 

 

 

소곱창 진짜 많이 들어있다

안에 곱도 많이 들어있고 꼬숩고

쌀국수 국물은 약간 마라탕같은데

쌀국수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잘못먹으면 사레들려서 고생하니

후루룩-하지말고 얌전히 먹을 것!ㅋㅋㅋ

 

은근히 양이 많아서 곱창은 다 골라먹고

국물만 조금 남겼는데 땀땀의 다른메뉴도

나중에 또 먹어보고싶더라

 

 

 

 

고메494에 입점된 식당들

현선이네도 있었다니...!!

다 먹고나서 발견해서 아쉽 ㅠㅠ

현선이네 떡볶이 오랜만에 먹고싶다...

 

나중에 또 한남동 오게된다면 

지하2층도 구경해봐야지-

 

 

 

 

 

눈 마주친 석지니사진 재탕..ㅋㅋ

 

 

 

 

순천향병원 앞에 있는 육교

꽤 느낌있다??

갑자기 나 박새로이 된 것 같음

 

 

 

 

그리고 버스타고 넘어온 용산

생일 시즌만 되면 방탄시티되는 곳

 

 

 

 

메인 거리에 이렇게 현수막배너가

가로등마다 쫙 걸려있는데 소름이...

 

 

 

 

이런 짜릿한 기분 느끼게 해주신

서포터분들 너무 감사하고요ㅠㅠㅠㅠ

 

 

 

 

남주니 인디고 1주년 기념

랩핑버스 드디어 만났다!!!!

 

사실 현위치를 몰라서 그냥 가서

기다릴려고 했던거였는데...

막 출발하려고 좌측 깜빡이 켜고있는

버스 겨우 찍었다ㅠㅠㅠㅠㅠ

 

 

 

 

내가 딱 1시에 도착했는데

마침 1시까지만 하이브앞에 정차하고

이동할 예정이었다고....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ㅋ

 

 

 

 

반대편도 찍고싶었는데 

반대편으로 건너가는 동안에

버스가 출발해서 못 찍었다ㅠㅠ

 

 

 

 

서 있을때라도 열심히 찍어봄

 

 

 

 

변화는 있어도 변함은 없을게

남준이의 모든 계절을 응원해

💜💜💜💜💜💜💜

 

 

 

 

 

주섬주섬 포카도 꺼냈지만

뭘 찍은건지 알 수 없다 ㅋㅋㅋ

 

사진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라

버스 떠나가는거 너무 아쉬웠다ㅜㅜ

 

 

 

 

 

 

이날 다른 아이돌분들도 생일인지

랩핑버스가 몇대 더 있었다

 

근데 난 우리 애들밖에 안보여ㅋㅋㅋ

 

 

 

 

 

 

하이브오면 국룰... 시애틀카페 구경하기

들어가서 특전은 안사도 그냥 한번씩

앞에 지나가게 된다ㅋㅋㅋㅋ

 

 

 

 

맞은편 버정 광고

원래는 여기서 남주니 랩핑버스

반대편을 찍었어야하는데...

 

 

 

 

 

이미 저멀리 떠나고 없...ㅠㅠ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고

보라해요💜💜💜💜💜💜

덕분에 매번 행복함 충전하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