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율량동 맛집 - 영광조개구이무한리필

728x90

 

 

 

 

 

 

 

 

친구랑 율량동에서 쌈박한 저녁이 먹고싶었는데

둘 다 선택장애라 아무것도 못 고르고.. 일단 율량동 옴ㅋㅋ

 

동남지구가 요즘 핫하다는데 어디갈지 1도 모르겠고ㅜㅜ

율량동 배회 하다보면 먹고싶은게 생기지 않을까하고 걷다가

갑자기 조개구이 무한리필에 꽂혀서 들어가봤던 곳

 

영광조개구이무한리필

포스팅 할 줄 몰라서 외관 사진은 찍은게 없네

 

 

 

조개만 있는게 아니라 고기도 있고

여러가지 메뉴가 많아서 일단 신남ㅋㅋㅋㅋㅋ

 

 

 

 

고기불판, 조개불판 각각 컨트롤 가능

 

 

 

황도랑 파인애플 처돌이인데 

황도만 열번 떠먹고와도 이득 아니냐고ㅠㅠ

 

 

 

 

기대를 안하고 들어가서 그런가

고기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다

 

쭈꾸미, 새우, 훈제오리, 대패삼겹

우삼겹, 목살, 삼겹살, 항정살... 라인업 미쳤다

 

 

 

 

수저랑 식기 놓기도전에 첫접시 담은거ㅋㅋ

아직 집게랑 가위도 안 가져왔는데 조급하고 난리남

 

 

 

 

나는 고기담당, 친구는 조개담당으로 나눠서

일사분란하게 퍼오고 테이블 셋팅했다ㅋㅋㅋ

 

 

 

 

판 달궈지자마자 급하게 올려보긔... 

 

 

 

가리비랑 다른 조개들도 넘나 싱싱...

다 살아있고 상태가 깨끗하더라

 

 

 

대흥분시대.......

고기도 왕창 올리고 우리 난리남ㅋㅋㅋ

근데 저 삼색전은 왜 가져온거냐곸ㅋㅋ

 

 

 

1인당 29,900원으로 시간제한 없는 무한리필인데,

빈 테이블에서부터 하나부터 열가지 셀프로 셋팅하지만

가성비 흘러내리는 거 아니냐고 계속 칭찬하면서 먹었다

 

사실 우리는 두번째 판부터 키조개랑 파인애플, 황도만

조지자고 결심했었는데 콘치즈도 많이 먹음ㅋㅋ

 

 

 

 

옆 테이블에서 먹는 테라타워세트

왜이렇게 시원하고 맛있어 보이는지....

부러워서 사진 찍었넴

 

 

 

먹고는 싶은데 소맥은 힘들 것 같아서

우린 그냥 맥주만 시켜먹었다

 

처음에 한병만 먹으려고 했는데 결국 맥주 두병마시구

그냥 테라타워 시킬걸 그랬....

 

 

 

옴총 싱싱했던 소라

내장은 쓴맛이 나니까 먹을때 됴심

 

 

 

 

처음의 각오대로 열심히 키조개 뿌시는 중

 

 

 

 

파인애플도 열심히 먹고요?

새우는 버터에 구워서 초장+콘치즈 곁들이기

 

셀프바에 버터랑 치즈, 콘 있어서 무한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그리고 마무리는 라면!!!!

라면은 한봉지에 3천원인데

셀프바에 냄비랑 온수가 있어서 원하는

라면으로 골라서 가져오면 된다

 

신라면, 열라면, 진라면 매운맛

이렇게 세가지 있었던 걸로 기억

 

 

 

 

수조에 있는 키조개 다 먹을 기세로

열심히 먹다보니 배불러서 라면먹고 마무리했다

 

조개 상태가 너무 깨끗하고 수조관리도

잘 되어있는 것 같아서 믿고 먹을 수 있었쟈나ㅋㅋ

 

 

 

 

라면은 내가 물을 적게 받아와서...

엄청 짜게 먹었지만ㅋㅋㅋ 물 많이 잡고 조개육수넣고

여러가지 재료넣어 커스텀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

 

 

마무리는 컵에 얼음 잔뜩 담아서

황도랑 황도국물 담아 아이스황도로 마무리했다

 

진짜 많이 먹어서 당분간 조개 생각 안날 것 같닼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