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40309 장안동 맛집 - 뚝방집 얼큰해장수제비, 직화불고기

728x90

 

 

 

 

 

장안동 맛집 - 뚝방집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얼큰한 국물이 먹고싶대서 가본

장안동 뚝방집

 

지나가면서 몇번 봤었는데

난 처음이고 언니는 이미 단골이었다

 

 

 

 

칼국수를 수제비로 바꿔서

주문할 수 있었다

 

 

 

 

직화구이 세트랑 해물부추전 주문!

 

 

 

 

우리가 자리 앉고나서 바로 

거의 만석이 됐었다

 

 

 

 

김치랑 무생채 짱맛!! 

김치부터 걍 막걸리 안주다 ㅋㅋ

 

 

 

 

직화불고기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더라...!!

 

고기 굽는 곳에 '불맛연구소'라는

이름이 붙어있었는데 왜 연구하시는지

잘 알겠는 맛..... 진짜 맛있다 ㅋㅋㅋ

 

 

 

 

얼큰해장수제비 

 

 

 

수제비 두께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않은 두께라 후루룩 먹기좋고

국물은 그렇게 맵진 않았다

 

살짝 얼큰하면서 고추장베이스 인 것 같은

국물맛!! 해장에 딱이다 ㅋㅋ

 

 

 

 

그리고 이건 연포칼국수

미나리랑 쑥갓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다

 

공기밥도 하나씩 같이 나오는데

수제비 자체도 양이 많아서 밥은

거의 못먹었고 국물도 남겼다

 

양 진짜 많이 주심

 

 

 

 

거의 야채튀김같았던 부추전

오징어가 조금 들어가 있어서

꼬숩고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

 

얇게 부쳐서 더 맛도리!

 

 

 

직화불고기가 제일 맛있어서

금방 동났다 ㅋㅋㅋ

 

 

 

막걸리도 한병 시켜서 너무 잘 먹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하면 

음료수 서비스가 있으니 그것도

잘 챙겨보시라!! ㅋㅋㅋ

 

 

 

 

 

728x90